참 좋은 도어
상태바
참 좋은 도어
  • 월간 WINDOOR
  • 승인 2008.04.0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 좋은 도어
한솔참도어 신제품 출시


 

목제도어 제조업체 한솔홈데코의 ‘한솔참도어’ 신제품이 지난 3월 출시됐다. 총 20여종의 새로운 패턴을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멤브레인 도어, 집성무늬목도어, 단조도어, 안전도어, 시스템도어 및 아트월 등박스의 군에 포함되어 있다.

 


멤브레인 도어
NC성형, 루바형식마감 등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설계적용, 웨이브패널 포인트도어, 실버펄 2톤 마감 등 트랜디한 디자인과 신규 참몰딩 패턴과 일체화하여 다양한 색상을 선보였다.

 

집성무늬목 도어
마사결의 집성무늬목 패턴으로 교체 됐고 (월넛, 체리, 오크 : 3종) 흑단 페이퍼를 포인트 패턴으로 적용했다.

 

단조도어
골드펄 포인트가 적용된 2톤 단조도어를 개발, 고급스러움 강조했으며, 플러워패턴을 적용한 트랜디한 디자인이 반영했다. 또한 다양한 형태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안전도어
유치원 및 학교 유아를 둔 집에서 사용될 수 있는 안전도어는 경첩 보호캡, 도어에지 보호캡 적용, 안전사고를 예방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시스템도어
슬라이딩 3단 연동도어를 추가 했으며 손쉬운 설치 및 분리, 일반도어 대비 넓은 오픈공간 확보, 연동시스템을 적용한 실용성, 하부레일의 안심설계 했다.

아트월 등박스
부품의 피스를 최소화하여 손쉬운 시공이 가능해졌고, 몰딩의 단차를 높여 입체감 살렸다. 또한 서로 다른 다양한 디자인 6종 개발되어 선택의 폭이 다양해졌으며 단조몰딩, 펄포인트, 2-PLY 메지홈 등을 적용해  고급스러움 연출했다. (10종의 다양한 패턴의 월패널옵션 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