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망을 위한 발코니 안전유리 시스템 한글라스 VU:뷰
상태바
전망을 위한 발코니 안전유리 시스템 한글라스 VU:뷰
  • 월간 WINDOOR
  • 승인 2008.02.0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망을 위한 발코니 안전유리 시스템 한글라스 VU:뷰
투명한 접합안전유리 사용으로 우수한 조망권 확보

 

한글라스에서 ‘전망을 위한 발코니 안전유리 시스템 VU:뷰’를 선보였다.
한글라스 ‘VU:뷰’는 Vision Up의 약자로 철제 난간 대신 투명한 접합안전유리를 사용하여 전망을 좋게 하고, 아파트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접합안전유리는 판유리의 취약점인 파손에 따른 위험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소 두 장의 판유리 사이에 투명하면서도 접착력이 강한 특수 접합필름을 삽입, 진공상태에서 판유리 사이에 있는 공기를 완전히 제거한 뒤에 온도와 압력을 높여 완벽하게 밀착시켜 만들어지는 안전유리이다.
이 접합안전유리는 충격 흡수력이 뛰어나며 파손이 되어도 필름이 유리파편의 비산방지를 하여 안전하며, 물체의 관통이 쉽지 않아 도난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 일반 강화유리의 단점을 보완, 주거 및 상업용 건물 등 많은 부문에서 대체 적용 될 수 있다.
한글라스 ‘VU:뷰’의 특징은 이러한 접합안전유리의 안전기능으로 인해 발코니 철제 난간을 제거하여 확 트인 전망을 제공하는데 있다. 또한,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노후하여 아파트 외관을 망치는 철제 난간 대신 투명한 유리를 사용함으로 항상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유지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아파트의 가치도 높아질 수 있다. 그밖에 일반 복층유리에 비해 30%정도의 차음성능이 향상되어 안락한 실내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고, 완벽에 가까운 자외선 차단으로 가구, 카펫, 커튼 등의 변색을 막을 수 있는 추가 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한 안전, 방범, 소음차단 등의 장점을 지니고 있다.
(02.3706.91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