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터테크 해피림과 다이켄 도어시스템
상태바
(주)인터테크 해피림과 다이켄 도어시스템
  • 월간 WINDOOR
  • 승인 2008.01.1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인터테크 해피림과 다이켄 도어시스템
다이켄 신개념 반자동·자동도어

 

(주)인터테크의 복층유리에 내장된 블라인드가 작동되는 시스템인 해피림은 기존 전동방식의 블라인드 내장형 창호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며 간단한 구조로 인해 고장이 거의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제품에 사용되는 강화안전유리는 미국 품질기준에 의거하여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블라인드 날개는 일본의 정밀 제조사에서 원자재를 수입하여 가공하는 고품질 제품이다. 또한 마그넷트를 이용해 편리하고 빠른 작동이 되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아파트, 호텔, 병원, 오피스텔, 학교, 전원주택에 설치할 수 있으며 알루미늄, PVC, 목문, 스테인레스 등 다양한 형태의 창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해피림의 특장점은 위생적인 편리성과 안전성, 에너지 절감, 방음성, 결로방지, 고품격 이미지 등이 있다.
다이켄 도어시스템.
다이켄 도어시스템은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 우선 신개발품인 반자동 수평레일로서 특수구동장치에 의해 안전하고 부드럽게 닫히는 하우클로저, 레일에 조립한 랙 기어의 채용으로 충격을 완화하고 유압제어장치가 내장되어 반영구적인 수평반자동시스템, 기존자동문의 닫힘 시 안전사고 문제점을 보완한 자가감지 정지시스템의 최첨단 자동문인 신개념 자동시스템, 기존V·Y레일식의 미닫이문이 반자동 시스템이 되고, 속도조절 기능 및 좌·우측 개폐문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아우스클로져 등이 있다.
이외에도 아파트 중문 및 가정 실내용으로 사용되는 이연동 시스템, 경량타입으로 아파트나 주택, 오피스텔 등에 사용되는 보급형 전자동시스템이 있다. (053-427-00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