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report]시스템루버창, 희망을 찾아라-3
상태바
[special report]시스템루버창, 희망을 찾아라-3
  • 월간 WINDOOR
  • 승인 2008.02.1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업체 루버창의 특징

 


삼정알텍크 그랑루버

사용자의 원하는 대로 날개의 각도를 조절 가능한 구조로 통풍 조절을 할 수 있으며 동절기의 외부 공기를 차단할 수 있다. (단, 회부 소음등의 차음효과는 가능하나 완벽한 단열 효과를 기대 할 수 없다.)
주 용도는 공창 벽체 및 기계실, 주상복합 빌딩의 에어컨 실외시실, 아파트 보일러실이며 5당 개폐방식으로 손잡이 위치가 좌우로 임의의 선정이 가능하다. 개구율은 0.80% 까지 가능하려 날개 두께는 1.1~2.4mm 중공형태이다. 날개의 개폐를 조정하여 청소가 용이하며 공기의 흐름과 양을 조절할 수 있다. 또 뛰어난 개구율로 열발생이 많은 곳에 적합고 미관이 좋고 관리가 용이하다.
차단 시 외부의 찬공기 및 먼지 해충의 침입을 막을 수 있으며 빗물의 내부 침입을 막을 수 있다.

 

 

신성금속공업 시스템루버 SS-80, SS-110

에어컨 실외기 건물 외부에 설치할때의 위험성과 미관상의 단점을 시스템루버의 사용으로 방지하며 정교한 하드웨어로 90도 개폐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또한 웰빙 디자인의 하드웨어 장착으로 품질과 다양한 색상의 알루미늄 및 목재, 랩핑, 칼라시트 등을 사용하여 건축물의 품격을 향상시켜준다.
공학적인 슬랫모양의 디자인과 마무리 이음새를 개스킷으로 처리해 차음성 및 기밀성이 높으로 뛰어난 내구성을 구비했다. 환기가 되는 중에도 외부에는 침입을 방지하며 루버를 전동으로 작동할 수 있다. 필요시에는 리모컴 작동이 가능해 화재 및 가스누출방지 센서를 장착해 어에컨디셔너와 연동이 가능하다.

 

 

 

 

 
이창공조

 

건축물의 변화에 보다 아름다움을 연출 시킬 수 있으며 발코니 사용을 다양하게하고 공장 환기를 능률적으로 할 수 있다. 한편 보일러실을 쾌적하게 하며 각종 규격 및 색상연출이 가능하다. 방범창으로 손색없을 정도의 참신한 제품으로 소비자를 매료 시키고 있다.

 

 

 

 

JR루버

JR루버도어는 미국산 천연원목에 고급가구 도장 마감으로 Well-Being시대의 신 인테리어 감각을 살릴 수 있다. 기존의 커튼/블라인드 방식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창문 데코레이션이다. 고정식 갤러리와는 달리 슬랫(Slat)을 조절함으로써 빛의 방향과 양을 사용자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으며 접이형을 기본으로 좌우 어느 쪽으로도 열어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완전히 개방할 수 있다. 접이형(Folding), 여닫이형(Swing), 미서기형(Sliding), 빈지문형 (Holding)등 어떠한 형태로도 시공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