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OR IN] 창호업계, 가을맞이 프로모션 봇물
상태바
[WINDOOR IN] 창호업계, 가을맞이 프로모션 봇물
  • 월간 WINDOOR
  • 승인 2019.11.0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호업계, 가을맞이 프로모션 봇물

파격적 할인혜택, 무상 업그레이드 등 눈길

 

창호를 비롯한 건축자재업계가 가을철을 맞이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각종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전반적인 건축경기가 다소 위축된 가운데 인테리어·리모델링 시장을 공략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특히, 최근에는 자사뿐만 아니라 타사의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함께 선보이는 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려는 노력도 전개되고 있다.

 

 

인테리어·리모델링 업계의 성수기인 가을철을 맞아 주요 창호업체들의 프로모션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특·시판을 막론한 신축 경기의 전망이 좋지 못한 가운데 B2C시장 공략으로 돌파구 마련에 나선 것. 각 업체들은 제품 구매 시 각종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가 하면 제품 무상 업그레이드, 판매가 할인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창호업체 ‘B2C 시장 공략’

그중 LG하우시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전국 LG하우시스 지인(Z:IN) 전시장, 지인 인테리어 LG베스트샵 숍인숍 매장, 마트 내 지인 인테리어 입점 매장에서 지인 인테리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BIG EVENT’를 실시하고 있다.

지인 인테리어 제품 구매 시 교원라이프의 ‘하우스라이프 교원’ 서비스에 가입하면 인당 최대 260만원의 인테리어 공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창호, 바닥재, 벽장재 중 하나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지인 인테리어 제품 계약금 기준)에 따라 LG 트롬 스타일러, LG 코드 제로 A9 듀얼배터리,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아울러 지인 인테리어 제품 구매 후 지인 매장이 입점해 있는 LG전자 베스트샵의 가전제품이나 헌터더글라스 블라인드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KCC는 자사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를 통해 창호를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월 15일까지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신청을 통해창호를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또한, 이벤트 대상 고객이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이밖에도 KCC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인테리어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울산점에서 지난 10월 13일까지‘가을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대규모 할인혜택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울러 현대L&C는 중문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어 주목된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피노 슬림 3연동중문, 홈도어 PL 3연동중문, 뷰1 3연동중문, 뷰2 3연동중문 등 각종 중문 제품군에 할인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이에 앞서 현대L&C 회원 고객들에게 Q윈도우 300, Q윈도우 마스터 창호 전제품을 30% 할인 판매한 ‘Q윈도우 창호기획전’ 역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건창호는 세계 최고의 단열 성능을 갖춘 ‘SUPER 진공유리’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진공유리 저변확대를 꾀하고 있다. 이를 통해 모든 소비자들은 연말까지 ‘SUPER 진공유리’를 정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국 이건창호 브랜드전시장·창호 대리점·인테리어점 및 이건스토어 등 ‘SUPER 진공유리’ 구매가 가능한 모든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적용된다.

 

가구·침구업계도 프로모션 동참

이외에도 종합가구기업 에넥스는 결혼·이사 등으로 인테리어 수요가 늘어나는 가을철을 맞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에넥스와 함께하는 BIG EVENT’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한 모든 품목(주방가구, 붙박이장, 거실장 등)을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로 중문에 대해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80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0만원 상당의 중문을 무료로 증정하며, 4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중문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중문은 대리석 레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또한,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며, KB캐피탈 구매 시에는 최대 36개월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침구업계에서는 이브자리의 프로모션이 눈길을 끌었다. 이브자리는 창립 43주년을 맞아 파격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땡큐 43’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9월 27일부터 10월 27일까지 진행한 바 있다.

한 업계 관계자는 “올해 가을에는 어느 때보다도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눈에 띈다”며 “창호를 비롯한 건자재 업체들이 향후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는 신축시장 물량을 B2C 물량으로 상쇄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고 전했다.

 

 



※. 님에 의해 복사(이동)되었습니다. (2019-11-07 13:15:2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