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ass FOCUS] LG하우시스, 매장 고객 대상 ‘플랜테리어 이벤트’ 실시
상태바
[glass FOCUS] LG하우시스, 매장 고객 대상 ‘플랜테리어 이벤트’ 실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19.08.0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매장 고객 대상 ‘플랜테리어 이벤트’ 실시

8월까지 상담·계약 시 공기정화식물·소형가구 제공

 

LG하우시스가 8월까지 인테리어 매장 상담 및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공기정화식물을 증정하는 ‘초록식물과 함께하는 플랜테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식물(Plant)과 인테리어(Interior)의 합성어인 ‘플랜테리어(Planterior)’로 각광 받고 있는 공기정화식물 증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쾌적하고 시원한 실내공간 연출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되었다.
지난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LG하우시스 지인 전시장이나 LG베스트샵 내 지인 인테리어 매장에서 상담 및 계약 완료한 고객 선착순 100명이(9월까지 시공 완료한 고객) 대상이다. 또한, LG하우시스 지인 홈페이지(www.lghausys.co.kr/zin)에서 간편하게 인테리어 상담신청도 가능하다.
구체적으로 창호, 바닥재(엑스컴포트·지아소리잠), 벽지 등 LG하우시스 지인의 인테리어 자재 3종을 동시에 총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공기정화식물 4종을 제공하며, 1500만원 이상 구매하면 공기정화식물 4종에 추가로 소형가구를 함께 제공한다.
공기정화식물은 여인초, 고무나무, 몬스테리, 금전수, 스투키, 알로카시아, 팬다나무 중 임의로 발송되며, 식물과 소형가구 종류는 공급사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다.
LG하우시스 지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LG하우시스 지인의 인테리어 자재의 우수성을 경험하고, 플랜테리어 공간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진행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랜테리어(Planterior)는 식물로 실내를 꾸밈으로써 공기정화 효과와 심리적 안정 효과를 얻고자 하는 인테리어 방법이다.

 



※. 님에 의해 복사(이동)되었습니다. (2019-08-06 11:55: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