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소비자 편의성을 강화한 기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휴그린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의 휴그린 제품 체험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제품에 대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활용해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반영했으며, 가독성을 고려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를 적용해 소비자의 편의성과 활용도 역시 높였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우선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휴그린 제품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창.작품 SYNC’ 서비스가 추가되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원하는 창호 종류와 주거 형태, 창호 교체 공간 등을 선택하면 그에 어울리는 휴그린 제품을 매칭시켜 주고, 셀프 견적과 시공 상담까지 한 번에 연결해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고객에게 휴그린 제품의 기능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CG 영상 콘텐츠를 도입했다. CG 영상을 통해 각 제품의 단열성, 방음성 등 주요 기능을 확인할 수 있어 제품의 이해도를 크게 높인다는 평이다.
금호석유화학 허권욱 건자재사업부장은 “공식 홈페이지를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구축하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소비자 편의 기능이 많이 추가된 만큼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휴그린(Hugreen)은 휴머니즘(Humanism)과 그린(Green)의 합성어로 인간과 환경을 생각하는 금호석유화학의 친환경 건축자재 브랜드이다. 휴그린은 인간 존중을 최고의 가치에 두고 자연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아름답고 쾌적한 주거문화 실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공식 홈페이지(www.hugreen.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