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울산시 복지기관 봄맞이 새단장 지원
상태바
KCC, 울산시 복지기관 봄맞이 새단장 지원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6.0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CC가 색채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업() 연계형 사회공헌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관련 KCC는 올해 울산시 동구지역 울산 참사랑의 집을 비롯해 2곳의 복지기관 외부를 페인트로 도색해 산뜻한 환경을 선사하는 민관협력형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울산시청,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손잡고 사회복지기관 2곳을 정비한 데 이어, 올해도 따뜻한 나눔 도색을 통해 공간 복지를 실현할 방침이다.

올해 유일한 민간기업으로 참여하는 KCC는 복지기관 외관을 꾸밀 수 있도록 색채 디자인과 페인트를 지원하며, 울산광역시 건축사회와 함께 도색 작업 자원봉사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복지기관 도색에는 우수한 성능의 KCC 수성페인트 숲으로 KS1급 외부용과 별도의 하도 도장이 없이 한 번에 도장할 수 있는 숲으로 올인원등 고기능성 제품을 사용한다. 해당 제품은 뛰어난 방청성능, 색상 발현력, 작업성 등이 뛰어나다.

KCC와 울산시는 앞으로도 복지기관 도색 활동을 지속함으로써 깨끗하고 깔끔한 환경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KCC울산영업소 조승희 상무는 우리 지역의 소외된 분들을 위해 자사 제품을 이용한 업() 연계형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특히 올해 사업은 페인트 제조사 중 유일하게 KCC가 참여해 그 의미가 더욱 크며, 앞으로도 울산시와 함께 지역 주민들을 위한 사업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