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신제품 출시
상태바
보쉬,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신제품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6.0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사진제공: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강력해진 토크 성능과 빠른 속도의 작업 능력을 갖춘 하이엔드 프리미엄 18V 충전 임팩트 드라이버 ‘GDR 18V-220 C Professional’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GDR 18V-220 C Professional’4분의 1인치 육각 드라이브가 장착된 임팩트 드라이버로,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토크 성능을 갖췄다. 브러시리스 모터는 도선이 맞닿아 있지 않아도 토크를 만들어내고, 더욱 쉽고 편하게 제어가 가능해 최대 3400rpm의 무부하 속도와 최대 4000bpm의 타격률, 220Nm의 토크 성능을 내보인다.

또한, 전력 밀도를 높인 모터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면서도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특히, 더블 볼 베어링으로 비트를 고정함으로써 좌우로 흔들리면서 돌아가는 와블(wobble) 현상을 최소화했다.

아울러 113mm의 슬림한 헤드 길이와 1kg(배터리 미장착 기준)의 가벼운 중량으로 좁은 공간 작업에 유리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630일까지 신제품 ‘GDR 18V-220 C Professional’ 키트 상품을 기간 내 구매 후 보쉬 멤버십 사이트에 등록 시 구매자 전원에게 100%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831일까지 전문 작업자의 안전과 건강 보호에 초점을 맞춘 보쉬 프로딜(PRO Deal)’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