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독일식 프리미엄 수입 시스템 창호 ‘디크닉’ 판매
상태바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독일식 프리미엄 수입 시스템 창호 ‘디크닉’ 판매
  • 월간 WINDOOR
  • 승인 2024.05.0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건축·재개발 및 하이엔드 주거 단지 공략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독일식 프리미엄 수입 시스템 창호 디크닉(DECEUNINCK)’ 판매를 통해 재건축·재개발 및 하이엔드 주거 단지 공략에 나선다.

휴그린의 디크닉창호는 디크닉 그룹이 50년 이상의 연구와 경험을 토대로 완성시킨 독일식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다. 독자적인 프로파일 설계기술과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내구성과 심미성을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휴그린에서 판매하는 디크닉 제품은 고단열 삼중유리가 적용된 디크닉 Legend Slide 시리즈로 단열성 테스트에서 1등급을 획득하며 뛰어난 성능을 입증했다. 또한, 균일하고 정밀한 생산과정을 거쳐 매끄러운 마감처리와 완벽한 외관 연출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아울러 디크닉 Legend Slide 시리즈는 무거운 하중도 오래 버티는 높은 등급의 하드웨어가 적용되어 오랜 시간 결함 없이 사용 가능하며, 잠금시스템도 내장되어 최상의 보안을 제공한다.

이처럼 독일식 프리미엄 수입 시스템 창호만의 견고함과 높은 보안성을 바탕으로 재건축·재개발 및 하이엔드 주거 단지에 적합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금호석유화학 허권욱 건자재사업부장은 고급 주거 단지에서 독일식 프리미엄 수입 시스템 창호의 수요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이번 디크닉 판매를 추진하게 되었다앞으로 휴그린 디크닉 창호을 통해 재건축·재개발 단지를 포함한 하이엔드 주거 단지를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