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최고급 공동주택에서 경쟁력 입증
상태바
이건창호, 최고급 공동주택에서 경쟁력 입증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5.08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부 발표 공시가격 상위 10곳 중 7곳에 적용
사진제공: 이건창호(나인원한남)
사진제공: 이건창호(나인원한남)

 

프리미엄 시스템창호 전문기업 이건창호가 고급 공동주택 및 아파트 시장에서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와 관련 이건창호는 국토교통부가 최근 발표한 ‘2023 공시가격 상위 10위 공동주택’ 중 7개 현장에 자사의 제품이 적용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건창호의 제품이 시공된 7개 현장에는 가장 고가인 더펜트하우스청담을 포함해 2위 나인원한남, 3위 한남더힐, 4위 파르크한남, 5위 아크로서울포레스트 등 상위 5위권 아파트가 모두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최고급 공동주택에서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경쟁력과 명성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처럼 이건창호가 고급 주택 및 아파트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게 된 데는 지난 1988년 국내 최초로 유럽식 시스템창호를 선보인 이래 30년 이상의 업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급 건축 시장에 특화된 창호 개발에 힘써온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했다는 평이다.
특히, 이건창호는 한강 변을 따라 형성된 고급 주택 및 아파트 단지의 지역적 특성에 기반해 탁 트인 조망권 확보는 물론, 강에서 불어오는 강한 바람 및 태풍이나 장마 등 극한 기후의 상황에도 휨이나 뒤틀림 없는 강력한 내구성과 구조성능, 건물 외관과 인테리어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디자인을 장착한 제품 라인업을 전개해 오고 있다.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공시가격 최상위권 아파트에 적용된 이건창호의 제품은 ‘ESS 250 LS’, ‘ESS 275 LS’ 등 프리미엄 알루미늄 시스템창호이다. 해당 제품들은 이중창보다 뛰어난 채광을 제공하고, 초고층 건물이나 기후변화가 심한 지역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알루미늄 소재의 한계를 극복한 높은 단열 성능 및 뛰어난 기밀 성능이 특징이다. 또한, 복원력과 밀폐성이 뛰어난 특수 가스켓을 적용해 방음 효과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알루미늄 창호 중 최대 크기의 유리를 적용할 수 있어 시원한 조망과 개방감을 제공하고 완성도 높은 공간 분위기를 구현한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이건창호의 알루미늄 시스템창호는 단창으로도 이중창급 성능을 나타내 쾌적한 공간 조성에 탁월하다”며 “여기에 슬림한 프레임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개방감까지 극대화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SUPER 진공유리’와 함께 시공된 알루미늄 시스템창호는 한층 더 극대화된 단열 및 차음성능을 제공한다. 차세대 고성능 ‘SUPER 진공유리’는 유리 사이에 형성된 진공층이 대류에 의한 열전달을 원천적으로 차단해주는 단열 유리로, 최근 한국신뢰성인증센터에서 신뢰성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이건창호는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성능이 꾸준히 유지되는 지속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서울 및 수도권 주택 공급 확대를 위한 정비사업의 관련 규제 완화로 아파트 재건축 사업이 활성화됨에 따라, 향후 성장세도 긍정적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