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벨기에 창호업체 레이너스와 전략적 제휴
상태바
LX하우시스, 벨기에 창호업체 레이너스와 전략적 제휴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5.08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제품개발 협력 ‘고급 AL시스템창호 시장 공략 가속’
사진제공: LX하우시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벨기에 알루미늄 창호업체 레이너스(REYNAERS)와 손잡고 국내 고급(하이엔드)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이와 관련 LX하우시스는 서울 중구 LX하우시스 본사에서 LX하우시스 한명호 사장, 레이너스 안드레아스 빌스도르프(Andreas Wilsdorf) 부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LX하우시스-레이너스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전략적 제휴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지난달 밝혔다.
지난 1965년 설립된 벨기에 레이너스는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5000개 이상의 업체와 협력관계를 맺으며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커튼월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Top 3 알루미늄 창호업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최근 국내에서 고급 주택단지와 리조트·호텔뿐만 아니라 공동주택 재건축·리모델링 단지에서도 고급 알루미늄 시스템창호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관련 시장 공략 가속화 차원에서 레이너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제휴로 LX하우시스와 레이너스는 향후 시스템창호 기술 성능 향상, 디자인 개선, 가·시공 프로세스, 품질 검증까지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제품 개발 및 출시 과정 전반에 관해 포괄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양측은 올 하반기에 ‘알루미늄 프레임 두께를 최소화한 초슬림 시스템창호’, ‘기존 알루미늄 창호의 최대 단점인 단열성 저하 문제를 극복한 고단열 시스템창호’, ‘바람·태풍에 강한 고풍압 성능 시스템창호’ 등 국내시장에 특화된 최고급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LX하우시스 한명호 사장은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한 레이너스와 국내 1위 창호기업 LX하우시스의 제휴로 사업시너지는 물론 시장 공략에 큰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이너스 안드레아스 빌스도르프 부회장은 “향후 양사가 완벽한 파트너십으로 한국 시장에서 함께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