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려시스템(주), 방충망 플랫폼 구축
상태바
고구려시스템(주), 방충망 플랫폼 구축
  • 안규명
  • 승인 2023.04.10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지역별 제조·생산 파트너 모집
사진제공: 고구려시스템
사진제공: 고구려시스템

 

기능성 방충망 선두주자인 고구려시스템㈜이 방충망 플랫폼 사업을 본격화한다.
우선 경기 곤지암에 위치한 고구려시스템의 본사 공장을 축으로 각 시도별로 전국 판매점에 공급할 지역별 ‘제조·생산 파트너’를 모집한다.
‘제조·생산 파트너’ 협약을 맺게 된 회원사는 안전·방범 등의 기능성 원부자재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고, 고구려방충망의 브랜드를 활용해 영업의 활성화를 모색할 수 있다.
고구려시스템과 ‘제조·생산 파트너’를 맺게 되는 방충망 및 창호 가공업체들로서는, 매출과 영업의 다양화를 구축하게 된다.
고구려시스템 관계자는 “우리는 안전망과 방범망 등의 고품질 기능성 방충망 분야에서 오랜 노하우를 축적해왔습니다. 이에 따라 전국에 충성도 높은 판매대리점과 소비자들이 확보되어 있어요. ‘제조·생산 파트너’ 모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는 고품질의 방충망을 빠른 납기로 공급하게 될 것입니다”고 강조했다.
여기에 “우리는 안전·방범 등의 기능성 방충망에서 생산과 판매에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 ‘제조·생산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방충망 플랫폼을 구축하고, 고객의 요구에 적극 대응해 나갈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즉 청결 기능, 방범창 기능, 추락방지 기능, 방충 기능, 안전창 기능, 미세먼지저감 기능 등의 프리미엄 방충망 시장을 개척해온 고구려시스템은 방충망 플랫폼 구축을 통해 고기능 및 고품질의 방충망 시장을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최근의 신제품 폴더안전망(유리난간+안전방충망)은 dia 0.3mm 18mesh 망을 사용하고, 프레임은 1.2T 불소도장의 고강도 알루미늄을 사용한다. 특히 유리난간 창호에 설치 가능하고, 어린이 및 반려동물의 추락사고를 예방한다. 녹이 슬지 않는 스테인리스 망을 적용해 날카로운 물체로도 쉽게 훼손되지 않는다.
또한 스테인리스 망이 유리난간을 품고 있어, 유리 파손과 비산을 방지한다. 여기에 해충이 들어올 틈새가 없으며, 바깥 면 청소가 용이하다.
보급형안전망(DIY안전망)은 dia 0.18mm 24mesh 망을 사용하고, 프레임은 1.2T 불소도장의 고강도 알루미늄이 적용된다. 복잡한 제조 및 유통과정을 줄여 가성비가 좋고, 특수 코팅된 망으로 녹이 슬지 않으며 청소가 용이하다. 또한, 스테인리스 안전망으로 추락 위험을 방지하고, 크레센트로 한 번 더 방지가 가능하다.
여기에 기존의 안전망과 방범망은 슬라이딩 미닫이 타입으로 망과 프레임 무상 10년, 잠금장치 1~3년의 A/S가 보장된다.
미세먼지 저감망은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 등 각종 유해 먼지 실내 유입이 예방된다. 폴리에스테르 재질로 비바람만으로 자연적 세척이 가능한 장점을 갖고 있으며, 안전과 방범기능까지 겸비한 멀티 제품이다.
아울러 스테인리스 망을 사용한 현관방범망은 잠금장치가 내부에 내장되어, 환기 시에도 방범 기능을 유지한다.
공장형과 매장형으로 구분되는 전동 셔터망은 뛰어난 내구성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리모컨 조작으로 작동되는 전자동 제품이다.
이러한 모든 제품들은 고객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고구려시스템은 “방충망은 어린이 등의 추락사고를 방지하는 안전 난간대 역할은 물론 외부 침입을 막는 방범창 기능도 필수입니다. 미세먼지 차단 기능은 기본이 되었고요. 고구려시스템은 이런 1석3조의 효과를 내는 하이브리드 방충망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왔고, 이러한 우리의 노력은 지속될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1588-38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