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 그라빌라’ 출시
상태바
LX하우시스,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 그라빌라’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4.1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시공 편의성 ‘호평’
사진제공: LX하우시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봄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국내 시장 전용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신제품 ‘하이막스 그라빌라’를 선보였다.
‘하이막스 그라빌라’는 천연석처럼 칩이 촘촘히 박혀 있는 기존 칩 디자인 제품 위에 깃털이 은은하게 흩날리는 무늬 패턴을 더해 더욱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불어 제품 기본 색상별로 톤온톤(TONE ON TONE: 같은 색상에서 밝기와 농도를 다르게 구현) 기법을 적용, 기존 칩 패턴 제품보다 더 깊이 있는 천연석 표면 질감 느낌을 표현해 냈다. 또한, 공간 면적에 맞게 재단이 쉽고 접합 부위의 이음매를 보다 자연스럽게 마감 처리할 수 있도록 패턴 무늬가 짧게 반복되는 디자인을 적용해 가시공 편의성도 높였다.
이러한 뛰어난 가시공성으로 가정의 주방 상판과 주방 벽(미드웨이)뿐만 아니라 호텔·병원·레스토랑 등의 안내데스크, 벽체까지 주거 공간은 물론 상업용 건물에도 폭넓게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하이막스 그라빌라’는 가격이 기존 칩 패턴 제품과 동일하거나 저렴한 수준이며, 베인(Vein; 나뭇잎결, 깃털처럼 흩날리는 물결 무늬) 패턴 제품보다는 10% 가량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되어 국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주방공간에서 가장 인기있는 색상인 스노우, 크림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두 색상 모두 웜(Warm) 톤뿐만 아니라 쿨(Cool) 톤 스타일 등 어느 공간에도 어울리게 연출할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하이막스 그라빌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가시공 편의성은 물론 기존 제품 대비 비교적 저렴한 가격 등 장점을 두루 갖춰 출시되자마자 큰 각광을 받고 있다”며, “‘하이막스 그라빌라’를 앞세워 국내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점유율 1위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