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 휴그린 창호 판매 진행
상태바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 휴그린 창호 판매 진행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4.1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황사 걱정 없는 ‘자동 환기창 Pro’ 등 선보여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지난달 22일 GS샵의 모바일 앱에서 시청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를 통해 휴그린 창호 상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휴그린은 최근 배우 신민아를 주인공으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 데 이어, 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주거 환경에 어울리는 휴그린 창호를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고자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GS샵 ‘샤피라이브’에서 진행된 이번 라이브 방송은 휴그린 서울 강동 전시장에서 현장 중계되었으며 창호 전문가와 함께 생생한 제품 정보를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해지고 있는 주거 환경에 발맞춰 휴그린에서 선보이는 ‘유리난간창’, ‘슬림디자인창’ 등 여러 창호 제품을 소개했으며, 특히 3월 봄을 맞아 잦아진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비할 수 있는 ‘자동 환기창 Pro’를 중점적으로 설명했다.
‘자동 환기창 Pro’는 인공지능 스마트센서를 탑재해 실내 공기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통해 자동 환기는 물론 공간별 맞춤 환기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고성능 3중 필터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 세균, 바이러스 등 외부 오염원 유입을 차단해 청정한 실내 환경을 구현하는 봄철 맞춤 창호로 큰 관심을 받았다. 그 밖에 간편한 필터 교체 디스플레이 특징, 소비 전력을 최소화하는 에너지 세이빙 시스템 등 제품의 구체적 정보도 방송을 통해 전달했다.
휴그린은 ‘샤피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고객 및 방문 실측을 진행한 고객 대상으로 GS앤포인트(GS&Point) 1만원,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방송 이후 계약 및 시공까지 진행한 고객 대상 계약 비용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 증정할 계획이다.
금호석유화학 허권욱 건자재사업부장은 “보다 많은 소비자가 ‘사는 곳에 맞게, 취향에 맞게,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창호를 고르는 데 도움을 주고자 이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