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T. (주)위너스윈도우 홍종완 대표
상태바
VISIT. (주)위너스윈도우 홍종완 대표
  • 안규명
  • 승인 2023.03.07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VC창호, 시스템창호, 복층·강화유리
가공 생산에서 시공까지 완벽

 

㈜위너스윈도우(대표 홍종완)는 창호 전문 기업이다.
고품질의 PVC창호와 시스템창호 제작 시공에 강점을 갖고 있다. 여기에 복층유리 제작 시공에서도 남다른 경쟁력을 갖췄다.
즉 새시와 유리의 결합체인 창호 완제품에 대한 경쟁력이 최고라는 이야기다.
이 회사의 홍종완 대표는 “㈜위너스윈도우의 뿌리는 ㈜신광유리입니다. 한국유리공업의 대리점인 신광유리는 복층유리와 강화유리 등을 생산 공급하는 회사이지요. 건축용 유리 부문에서, 특히 3복층유리 등의 고품질 가공유리 시장에서 선도적 역할을 해온 회사입니다. 2015년 한국유리가 PVC창호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는데, 신광유리는 한국유리의 창호 1호 대리점으로 SK윈도우를 설립합니다.

 

유리 생산과 시공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창호부문에서도 실적을 쌓아가기 시작했지요. 유리에서의 강점이 창호 생산과 영업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9년도에 ㈜위너스윈도우로 법인화 작업을 거쳤지요. 국내 창호 대기업군의 선두 업체들의 임가공과 시공 협력으로 꾸준한 발전을 거듭해왔지요”라고 말했다.
여기에 “우리는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2023년 1월부터 현대L&C의 창호 가공과 시공 부문의 업무협약을 맺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현대L&C의 창호는 프리미엄 명품 창호입니다. PVC창호, 발코니창호, 시스템창호, 입면분할창 등의 완제품은 물론 부자재까지 까다로울 정도로 품질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지요. 즉 창호재 가공과 시공까지 품질관리가 철저하다는 이야기입니다. 위너스윈도우도 이에 부합하는 수준의 품질관리에 도달하고자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다품종 소량생산에 주력
고품질 창호에 강점

한편 경기도 화성시 마도면에 위치한 위너스윈도우 생산공장은 2021년 초에 완공했으며, 대지 4,950㎡ 건평 1,320㎡ 규모다.
창호 생산공장인 만큼 창호 관련 설비가 잘 갖춰져 있다.
이화엔지니어링의 4포인트용접기, 흥성엔지니어링의 무사상용접기를 비롯해 절단기, 개공기 등의 생산설비가 효율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특히 PVC창호 및 시스템창호 생산에 최적화되어 있다.
여기에 CNC알루미늄 절단기 등 AL창호에 대한 설비도 구축하고 있다.
다양한 창호 제작에 강점을 갖도록 많은 설비를 갖췄다는 이야기다.
이 회사의 홍종완 대표는 “대량 생산보다는 다품종 소량 생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대량 생산에 중심을 둘 수도 있지만, 품질에 최 우선합니다. 하드웨어도 최고의 제품만을 사용합니다. 고품질의 시스템창호 제작에서 강점을 갖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여기에 시공품질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 고객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어내고 있습니다”라고 강조한다.
영업부문에서도 공격적인 영업보다는 고객만족에 우선하는 안정적인 영업에 주력한다.
우수한 원자재를 사용함은 물론 부자재도 최고만을 고집한다.
특히 가공품질에서 외관이 수려할 정도로 마무리가 깔끔하다. 이와 함께 제품의 포장과 시공 관리도 철저히 한다. 여기에 유리 가공과 시공에도 고객만족도가 높다.
즉 생산가공제품 품질, 시공 품질, 유리 가시공 품질의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한다는 이야기다. 이러한 품질관리로 이어지는 것이 고객과의 소통이고 영업이다.
홍종완 대표는 “위너스윈도우는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고품질 생산에 우선합니다. 특히 고객과의 마지막 접점인 시공 품질에도 역점을 두고 있지요. 고품질 PVC창호와 시스템창호 등의 분야에서 영역을 확장하는 것이 우리의 사업 방향입니다”라고 강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