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하늘창, 2023 중문 신제품 출시
상태바
재현하늘창, 2023 중문 신제품 출시
  • 차차웅
  • 승인 2023.02.0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노끼루바 할인판매 프로모션도 진행
사진제공: 재현하늘창
사진제공: 재현하늘창

재현인텍스(브랜드 재현하늘창)가 2023년을 맞이해 중문 신제품을 출시, 인테리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히노끼루바 할인판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눈길을 끈다.
재현하늘창 신제품 AL 80바 3연동도어는 알루미늄 도어와 목재문틀이 조합되어 두께감있고 안정적인 구동력을 보인다. 또한, 알루미늄 소재로 구조적 강도가 우수하며 뒤틀림이나 휨 현상이 없다. 뿐만 아니라 5T, 9T, 10T, 14T 등 다양한 사이즈의 유리를 적용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며, 각종 유리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다른 신제품인 AL 80바 미서기도어 역시 알루미늄 도어와 목재문틀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제품 모두 고급스러운 공간을 구현함은 물론, 편리한 시공성까지 갖춰 시장의 폭넓은 인기가 기대된다.
또한, 재현하늘창은 히노끼루바 할인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번들(유절)로 구매 시 가격할인을 제공하며, 규격은 10x100x2400mm로 공급한다.
재현하늘창의 히노끼루바는 풍부한 피톤치드를 함유하고 있어 살균작용 및 피부미용에 효과가 있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인테리어 시장에서 내장재로 각광받는 친환경 웰빙제품이다.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피톤치드향이 풍부한 히노끼는 실내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를 억제하고 살충효과와 항균효과까지 갖고 있다”며 “재현하늘창의 할인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히노끼루바의 장점을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