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차양산업협회, 차양기술전문가 양성교육 참가자 모집
상태바
(사)한국차양산업협회, 차양기술전문가 양성교육 참가자 모집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1.1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양기술전문가교육(EXPERT) 2023 2기 과정

(사)한국차양산업협회(회장 권오금, 이하 협회) 한국차양산업평생기술교육원이 ‘2023년 제5차 차양기술전문가 양성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차양기술전문가교육(EXPERT) 2023 2기 과정이며, 서울 지하철 6호선 삼각지역 프라이블 공동전시장 내 교육장에서 전개될 예정이다.
한국차양산업협회 소속 회원사, 사업장 근로자, 창업예정자, 취업예정자, 교육장 인근 커튼·블라인드 소공인 등이 모집 대상이다.
교육일정은 총 4일차로 구성되어 있다. 우선, 1일차에 안전교육 및 고객응대교육이 전개되며, 2일차 커튼·블라인드 설치교육, 3일차에는 단열필름 설치교육이 진행된다. 또한, 마지막 4일차에는 설치 실습 및 EXPERT 테스트를 실시하며, IoT를 활용한 스마트 커튼·블라인드 설치이론과 실습교육도 병행된다.
신청기한은 1월 30일까지로. 이메일(2011kssia@gmail.com) 또는 팩스(02-6499-4027)로 신청하면 된다.
교육을 수료하면 한국차양산업평생기술교육원의 EXPERT 2급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한, 차양 EXPERT 민간자격증 시험응시자격과 가점이 부여된다.
협회 관계자는 “교육비는 부가세 포함 22만원으로 책정되었으며, 교재비 등이 청구된다”며 “교육을 수료해야 민간자격증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만큼 회원사를 비롯한 업계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협회는 오는 3월 차양 기술 봄 세미나를 개최해 선진화된 건축시장의 변화와 에너지 차양 현황을 짚고, 신제품 소개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이 자리에서는 2024 R+T 독일 차양전문전시회 참가 안내를 통해 코로나19 이후 중단된 해외수출에 회원사들이 철저히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