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3년 연속 수상
상태바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3년 연속 수상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1.0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고객 편의 콘텐츠 개발 성과 인정받아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 휴그린이 지난달 20일, ‘웹어워드 코리아’ 화학분야 최우수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3800명으로 구성된 전문가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어워드로, 비주얼 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항목을 평가해 매년 수상작을 발표한다.
이번 시상식에서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홈페이지(www.hugreen.kr)는 시공상담, 셀프견적 서비스뿐만 아니라 디지털 쇼룸까지 구축하는 등 고객 편의 콘텐츠를 적극 개발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더불어 홈페이지 메인 컬러를 그레이 톤으로 통일시키면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는 점도 좋은 평가를 이끌어 냈다.
금호석유화학 허권욱 건자재사업부장은 “고객 편의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홈페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휴그린 디지털 쇼룸은 3D 360° VR(Virtual Reality) 기술을 적용시켜 자동환기창 Pro 등 휴그린의 대표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쇼룸 각 공간마다 설치되어 있는 제품을 하나씩 클릭하면서 상세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휴그린의 주요 제품인 ‘자동환기창 Pro’는 환기 유닛이 실시간으로 집 안 공기 상태를 확인해 창을 열지 않아도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환기 유닛에 들어간 3단계 필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99.95%까지 제거하고, 악취와 유해가스까지 걸러내 청정한 공기만을 실내에 유입시킨다.
또한, 창호 위에 설치되는 제품의 두께가 이전보다 슬림해지면서 소비자들이 시각적으로 느끼는 개방감이 높아지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는 ‘2021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GD)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