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하늘창, TV조선 드라마 ‘빨간풍선’ 제품 협찬
상태바
재현하늘창, TV조선 드라마 ‘빨간풍선’ 제품 협찬
  • 월간 WINDOOR
  • 승인 2023.01.0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디자인의 도어 제품군 다수 적용 ‘눈길’

 

재현인텍스(브랜드 재현하늘창)가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빨간풍선’에 제품 협찬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특히, 뛰어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의 도어 제품군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재현하늘창이 ‘빨간풍선’ 세트장에 설치한 제품은 리딩 ABS성형도어(JA336-1 네비아), ABS나트라도어(JAN101 월넛), 리딩 AL20바 6연동도어(JALD26-C 블랙), 트랜드중문(JA590/JA597 라운드사각창), 트랜드중문(JA587 하프라운드창), 트랜드중문(JA487/JA498 8각창) 등이다.
재현하늘창의 품질과 디자인 역량이 집중된 다양한 신제품이 대거 포함되었으며, 이를 통해 극의 분위기를 한층 살리고 드라마 속 공간의 현실감을 극대화했다는 평을 받는다.
그중에서도 다수가 투입된 트랜드중문은 최근 인테리어 트랜드에 맞춘 디자인 중문으로, 취향에 맞는 공간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재현하늘창 도어 제품군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노출해 디자인 측면의 가치를 강조하고자 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빨간풍선’은 지난 12월 17일 첫방영 이후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부터 전파를 타고 있다. 우리 모두가 시달리는 상대적 박탈감, 그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 그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치는 우리들의 아슬아슬하고 뜨끈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방영 초기부터 큰 화제를 낳고 있다.
특히, 서지혜(조은강 역), 이성재(지남철 역), 홍수현(한바다 역), 이상우(고차원 역), 정유민(조은산 역), 정보석(조대봉 역) 등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이 다수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