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디(Eager.D), 열림 방식이 다른 Dividing Door
상태바
이거디(Eager.D), 열림 방식이 다른 Dividing Door
  • 안규명
  • 승인 2023.01.0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국제 아이디어 발명 신제품 전시회(iENA) 금상 수상
사진제공: 이거디
사진제공: 이거디

 

중문 전문 생산 공급업체인 이거디(Eager.D)가 2022년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개최된 ‘독일 국제 아이디어 발명 신제품 전시회(iENA 2022)’에 참가, 금상을 수상했다
획기적인 열림 방식을 개발하고 적용한 이거디 도어는 공간에 최적화된 문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거디가 이번에 참가한 ‘독일 국제 아이디어 발명 신제품 전시회(iENA)’는 스위스 제네바 국제 발명품 전시회, 미국 피츠버그 국제 발명품 전시회와 함께 세계 3대 국제 발명전시회로 손꼽힌다.
이 회사 관계자는 “한국발명진흥회의 추천을 받아 뉘른베르크 전시센터에서 개최된 ‘독일 국제 아이디어 발명 신제품 전시회(iENA 2022)’에 참가했다”며 “이거디 중문이 금상을 수상, 세계의 실내 인테리어 및 건축가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말했다.
여기에 “이거디(Eager.D) 중문은 열림이 다른 Dividing Door로, 일상에 녹아들고 공간을 확장하는 단 하나의 문이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10년 이상의 노하우가 누적된 제품 개발은 상품 가치의 획기적인 향상을 불러왔다. 공간 면적에 구애받지 않는 활용도, 미학적인 요소를 고려한 디자인으로 대체 불가능한 특징을 가졌다.
한편, 이거디는 지난 2010년 서울국제발명전시회 금상 수상, 2013년 대한민국 발명 특허 대전 금상 수상, 2016년 I-GENCHALLENGE 우수상 수상, 2019년 대한민국 발명 특허대전 은상 수상 등의 경력을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