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콜렉션 NOBLE COLLECTION, 본사 사옥 4-5층 쇼룸 리뉴얼
상태바
노블콜렉션 NOBLE COLLECTION, 본사 사옥 4-5층 쇼룸 리뉴얼
  • 월간 WINDOOR
  • 승인 2022.12.1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콜렉션(대표 안정복)이 지난 12월 2일 쇼룸 리뉴얼 행사를 가졌다.
노블콜렉션은 커튼과 가구 원단, 벽지, 카페트, 마루바닥재 등의 유럽 명품 브랜드와 트랜디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철저히 명품과 최고급 제품을 지향해온 노블콜렉션은 쇼룸을 리뉴얼하면서, 좀 더 고급스럽고 명품 제품의 다양화를 추구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공간 디자인 수준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본사 사옥 4층과 5층에 마련된 쇼룸에는 기존의 커튼, 원단, 카페트 등의 신소재를 선보였고, 독일 HARO 원목마루 등의 명품 제품들을 추가했다.
이날 행사에는 실내 공간 디자인의 전문가 50여명을 초청했다. 축사게스트는 신용백 목사, ㈜제이엔터프라이즈 윤정연 대표, 종킴디자인스튜디오 김종완 대표가 담당했다. 여기에 그룹 더블레스의 이사야, 버금미션콰이어 단원의 소프라노 엄현숙, 가수 박상민 밴드 마스터로 활동하는 루카스 이인성 등이 출연했다.
한편, 개인 주택, 호텔 리조트, 관공서 등 다양한 프로젝트의 실내 디자인 분야 선두주자인 노블콜렉션은 인테리어와 데코 분야의 다양한 명품들을 국내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FABRIC은 유럽의 명품 브랜드에 사용되는 고급 패브릭을 선정하여, 커튼 및 가구 원단을 제안한다. 또한, WALL은 판넬 등을 사용하여 WALL의 기능에 맞는 다양한 공간을 연출한다.
FLOORING 분야는 원목마루, 하이브리드, PVC바닥재를 이용해 기능과 특성에 맞는 FLOOR를 공급한다. CARPET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공간의 예술성을 높이는 역할을 가진 제품을 제안한다. 즉 고객의 행복과 만족은 노블콜렉션 최고의 가치라는 이야기다.
www.noblecollectio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