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침창,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 2022’ 참가
상태바
㈜좋은아침창,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 2022’ 참가
  • 월간 WINDOOR
  • 승인 2022.12.1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튼 블라인드 전문 생산·공급업체인 ㈜좋은아침창이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 2022’에 참가, 국제적으로 호평을 받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 2022’는 Messe Stuttgart Inc.가 미국 Charlotte Convention Center에서 2022년 10월 12일부터 3일간 개최한 전시회로, 동종 업계 최고의 위상을 확보하고 있는 행사다”며 “좋은아침창은 60㎡ 규모의 독립부스로 참가했고 본사 파견 인원은 5명, 참관 고객으로부터 제품에 대한 좋은 평가를 얻고 왔다”고 말했다.
여기에 “우리가 개발하고 전 세계 특허등록 및 출원 중인 유니슬렛(스마트커튼)을 주력 품목으로 전시, 미주 및 중남미 시장에 소개하였으며 새로운 디자인과 레일 관련한 발명품으로 많은 관객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좋은아침창
사진제공: 좋은아침창

 

특히, 새로운 디자인을 런칭하여 기존 고객사들에게 홍보함은 물론 미주 및 중남미 시장의 새로운 거래처와 유의미한 상담으로 새로운 판로를 개척했다.
좋은아침창은 향후 (사)한국차양산업협회에서 기획하는 전시회 및 매년 전 세계에서 개최 예정인 각 나라의 전시회에 정기적으로 참여, 글로벌 시장에서의 시장 영역 확대를 지속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좋은아침창이 ‘Sun Shading Expo North America 2022’ 전시회에 주력으로 전시했던 유니슬렛 스마트커튼은 커튼(겉커튼 및 속커튼)과 버티컬의 장점이 적절하게 조합된 제품이다. 망사 부문을 통해 시야확보가 가능하며, 슬렛의 각도 조절만으로도 사생활보호 및 채광 조절이 용이하여 에너지 절약 효과도 볼 수 있는 기능성 커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