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TV 일일 DJ ‘김희선’ 톡톡 튀는 입담 선사
상태바
KCC TV 일일 DJ ‘김희선’ 톡톡 튀는 입담 선사
  • 월간 WINDOOR
  • 승인 2022.12.0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CC가 자사 유튜브 채널 KCC TV를 통해 클렌체 모델 김희선이 진행하는 ‘김희선의 Klenze For U’ 영상을 공개했다.
클렌체 포 유는 KCC 유튜브 채널이 기획, KCC 임직원들이 클렌체 모델 김희선에게 직접 보낸 사연을 소개하는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의 콘텐츠다. 약 8분 20초 길이의 콘텐츠는 네 가지 사연을 담아냈다. 주재원으로 몇 년간 외국으로 떠나게 된 동료에 대한 고마움의 편지부터, 해외 법인에서 파견갔다 돌아와 현지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 결혼을 앞둔 직원의 프로포즈, 모델 김희선에 대한 궁금증까지 따뜻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소개했다.
일일 DJ를 맡은 김희선은 전화연결을 통해 직원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이행시와 퀴즈를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등 재미를 더했다. 특히, 결혼을 앞둔 직원이 전화연결을 통해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전하고 김희선으로부터 직접 축하 메시지를 받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도 했다.
김희선은 KCC가 만든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모습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데 일조했다. 최근 창호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창호의 명가인 KCC의 품질과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클렌체가 김희선의 세련되고 고급스런 이미지와 함께 고급 창호시장를 리드할 것으로 전망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