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도어, 중문 제품군 ‘소비자 선택 이어져’
상태바
다다도어, 중문 제품군 ‘소비자 선택 이어져’
  • 차차웅
  • 승인 2022.11.0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드웨어 기술력, 자체 원스톱 시스템 ‘강점 부각’
사진제공: 다다도어
사진제공: 다다도어

 

인테리어에서 중문에 역할이 커지고, 소비자들의 취향 역시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다다도어가 선보이고 있는 중문 제품군이 시장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주목된다.
지난해부터 적극적으로 건축 인테리어 관련 박람회에 참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온 다다도어는 오랜 하드웨어 노하우와 설계•개발•제작•시공 등 자체 공장 ‘ONE-STOP’ 시스템의 강점을 더욱 극대화하고 있다.
다다도어의 다채로운 중문 제품군 중 손끼임 방지 반자동 여닫이 도어는 슬림한 디자인과 견고함을 갖춘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했다. 특히, 반자동 유압힌지 하드웨어를 통해 구동 시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을 구현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를 완성, 주거공간뿐만 아니라, 카페, 상업시설 등에 선택이 이어지고 있다.
유압식 스윙 폴딩도어 역시 일반적인 힌지가 아닌 유압식 힌지를 적용한 고급 프리미엄 도어로 시장의 인기를 끌고 있다. 오랜 기간 축적된 하드웨어 제조 노하우가 투영되었음은 물론, 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구현해 다다도어의 인지도를 높인 효자제품으로 주목받는다.
아울러 2021-2022 신제품인 이중유리 초슬림 3연동 도어 역시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5T 강화유리를 프레임 앞뒤에 적용해 단열, 방음 효과를 극대화함과 동시에 누드스타일의 현관 인테리어를 구현한다. 알루미늄 프레임은 더욱 얇아 보이면서 확트인 개방감을 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실내 연출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가장 무난하면서도 꾸준히 관심받는 제품으로는 슬림 3연동 도어가 꼽힌다.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 도어로, 개방감이 뛰어나며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내구성까지 갖춰 스테디셀러로 자리하고 있다.
최근 인테리어 관련 업체들이 시공 빈도를 높이고 있는 원 슬라이딩 도어와 양개형 슬라이딩 도어도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그중 다다도어의 원 슬라이딩 도어는 개방감이 가장 뛰어난 제품이다. 슬림한 알루미늄 프레임에 강화유리를 삽입해 제작되며 공간분할 파티션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아울러 다양한 유리 디바이딩 형태를 통해 현대적 인테리어 감각을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는 평이다.
양개형 슬라이딩 도어는 슬림한 디자인과 쾌적한 개방감, 공간분할에 용이하다는 평가다. 알루미늄 프레임 및 친환경 불소도장으로 가벼우면서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이며, 드레스룸, 다이닝룸, 파티션, 수납장 등에도 잘 어울린다.
이외에도 자동 제품군인 자동 슬림 3연동 도어, 자동 슬림 슬라이딩 도어 등은 내구성이 강한 하드웨어를 통해 부드러운 개폐를 구현,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꼽히며, ㄱ자 파티션, 다이닝룸 슬라이딩 도어 등도 견고함, 우수한 개방감, 다양한 디자인 등을 무기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이끌어 내고 있다.
다다도어는 현재 그레이(투명), 브론즈(투명), 브론즈사틴(불투명), 사틴(불투명), 망입(투명), 워터뷰크(반투명), 오셔닉(반투명), 아쿠아(반투명), 다이아(반투명), 모루(반투명) 등 다채로운 강화유리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블랙, 화이트, 그레이, 샴페인골드 등 프레임의 컬러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다.
이와 같은 장점을 바탕으로 다다도어의 시장공략도 속도를 내고 있다. 철산역 롯데캐슬&SK VIEW, 부천소사 현진에버빌, 강릉 호반베르디움 등 신축아파트 공동구매 및 유상옵션 업체로 선정됨은 물론, 주요 건설사 특판 물량을 확보하고 있고, 일반 소비자와 인테리어 업체들의 선택도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대리점, 취급점도 추가되며 유통망도 더욱 단단해지는 모양새다.
다다도어 관계자는 “다다도어는 지난 1974년 세한이엔지 창립 이래 쌓아 온 하드웨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립되었으며 ‘최적의 설계’와 ‘완벽한 시공’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며 “주거시설, 아파트, 호텔 및 리조트, 상업시설, 오피스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제품을 공급해 역량을 키워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과 인테리어 주거환경의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031-496-037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