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큰 호응
상태바
현대L&C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큰 호응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7.0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도어·문틀 솔루션 상품
사진제공: 현대L&C
사진제공: 현대L&C

 

현대L&C가 최근 선보인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자사 온라인몰인 현대L&C몰(www.hyundailncmall.com)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는 도어와 문틀에 대해 전반적인 진단을 내리고 집안 상황에 맞는 맞춤 설계를 통해 도어와 문틀을 교체 또는 리폼해주는 솔루션 상품이다. 현대L&C는 도어와 문틀 제품의 리폼과 교체를 동시에 영위하는 업체가 흔치 않고, 제품 시공을 셀프로 진행할 경우 실측 및 주문 실수로 인한 소비자의 불편사항을 충족하고자 올 상반기 이 상품을 기획, 출시했다.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는 도어(방문) 교체와 문틀을 리폼해주는 ‘PKG(패키지)1’과 도어·문틀을 모두 교체하는 ‘PKG(패키지)2’, 도어는 교체하고 문틀은 상황에 따라 리폼과 교체를 혼합시공 할 수 있는 ‘PKG(패키지)3’까지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어는 모두 ABS도어로 교체되며, 문틀 리폼은 인테리어 필름이 활용된다.
도어 교체와 문틀을 리폼해주는 패키지1은 도어와 문틀을 바꾸고 싶은데 이미 시공이 완료된 바닥과 벽지에 손상이 갈까봐 고민인 소비자, 도어와 문틀을 같은 색상으로 해 집안 전체에 통일감을 주고 싶은데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없어서 고민인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도어·문틀을 모두 교체하는 패키지2는 집이 노후화되어서 문과 문틀이 맞지 않아 닫히지 않거나 수평이 맞지 않아 고민인 소비자, 집 전체 리모델링 인테리어 공사를 하면서 도어와 문틀도 집 분위기에 맞춰 바꾸고 싶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도어는 교체하고 문틀은 상황에 따라 리폼과 교체를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3은 도어 문틀은 리폼을 하고 물 사용이 많은 욕실 문틀은 교체를 선택하고 싶은, 집의 상황에 맞춰 맞춤 설계를 하고 싶은 소비자, 문틀을 리폼도 하고 교체도 해야 하지만 시공은 한 업체를 통해 한 번에 끝내고 싶은 소비자에게 어울리는 상품이다.
현대L&C만의 높은 시공·품질 경쟁력도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가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다.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상품은 20년 노하우의 리폼 전문가가 문틀 리폼(인테리어 필름)을 진행하며, 문틀 역시 오랜 노하우를 갖춘 건축 목공 전문가가 시공한다. 인테리어 필름 부착 시에는 품질과 친환경성을 고려해, 저렴한 유성 프라이머가 아닌 수성 프라이머를 사용한다. 문틀과 도어도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집에 어울리는 다양한 도어 디자인 선택도 가능하다. 몇 개의 다른 디자인을 선택해도 추가비용이 들지 않는다. 도어의 디자인, 컬러뿐만 아니라 손잡이, 경첩, 스토퍼까지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아울러 1년간 무상 AS를 진행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현대L&C 관계자는 “집안 곳곳에 있는 도어와 문틀의 교체 주기가 동시에 찾아오지 않고, 필요 시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찾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면서 “현대L&C가 보유한 제품을 활용,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구성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