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파주 전시장 오픈 ‘브랜드•영업망 확대 총력’
상태바
에이스홈데코, 파주 전시장 오픈 ‘브랜드•영업망 확대 총력’
  • 차차웅
  • 승인 2022.07.0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S도어, 중문 마노아 등 주요 제품 총망라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에이스홈데코(대표 최순진)가 경기도 김포에 이어 파주에 전시장을 오픈, 브랜드 및 영업망 확대에 드라이브를 건다.
경기도 파주시 산남동 인근 웰던인테리어 자재백화점 2층에 위치한 에이스홈데코 전시장은 165㎡(50평) 규모로, ABS도어, 중문 마노아, 3연동도어, 시스템가구 등 에이스홈데코의 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소비자의 빠른 이해를 돕기 위해 제품 패턴, 컬러, 하드웨어 등 디테일한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전문 매니저와의 일대일 상담과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에이스홈데코는 파주 전시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고급 수요자(BtoC/B) 마케팅에도 힘을 실을 방침이다.
파주 전시장에 배치된 에이스홈데코 제품 중 사피아노 시리즈는 보는 각도에 따라 달라 보이는 간결한 사선과 무늬결 패턴을 통해 내추럴&모던 스타일을 반영한 ABS도어다. 감청, 중그레이, 연그레이, 아이보리, 화이트 컬러에 내추럴 질감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주거공간에서 인테리어 오브제로 자리한다. ABS합지 과정에서도 사라지지 않는 도어의 입체적인 표면은 기존 제품과 달리 ABS도어와 문틀의 이격감을 줄일 수 있다.
또한, MZ세대를 겨냥해 리뉴얼을 마친 마노아는 국내 유일 11.5mm의 초슬림 프레임을 자랑하는 알루미늄 중문이다. 이를 통해 심플한 중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유리 면적도 넓어 개방감이 우수하다. 현재 슬림 연동도어, 슬라이딩 도어, 스윙 여닫이 도어, 파티션 등 총 11개 제품군을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파주 전시장에서는 에이스홈데코의 시스템가구 제품군도 만날 수 있다. 독립된 가구 타입의 필러형과 천장 고정시스템인 포스트형 모두 전시되어 있으며, 블랙, 화이트 컬러의 알루미늄 프레임에 원 슬라이딩과 4연동 개폐방식의 도어가 믹스 앤 매치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붙박이장 대안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시스템가구는 효율적인 수납은 물론 소비자 니즈에 따라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기본 일자형은 물론, 코너를 활용한 ‘ㄱ’자형부터 ‘ㄷ’자형까지 연결할 수 있고, 전신거울장, 멀티 수납장, 아일랜드장 등 다양한 옵션도 갖췄다. 아울러 힌지유압 방식으로 도어 개폐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아이들의 안전사고까지 방지한다.
에이스홈데코 관계자는 “소비자는 물론 건축 빌더, 건설사 등 공격적인 영업망 확충을 통해 인테리어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할 방침”이라며, “전시장에서 얻은 고객의 니즈사항을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시켜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 오픈한 웰던인테리어 자재백화점은 5000㎡ 대지 위에 총 4개의 전시 매장으로 이뤄져 있다. 각종 건축 내외장재, 급수위생재, 조명, 건축 공구 등 총 1800여 개 아이템을 운영 중이며, 경기 북부뿐만 아니라 서울, 인천 등 인근 지역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