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쉐이드, 블라인드 모터 및 경사창 전동커튼 시스템
상태바
㈜준쉐이드, 블라인드 모터 및 경사창 전동커튼 시스템
  • 차차웅
  • 승인 2022.06.16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신제품 ‘이목집중’
사진제공: 준쉐이드
사진제공: 준쉐이드

 

전동차양시스템 전문기업 ㈜준쉐이드(대표 박준익)의 전동모터 및 차양시스템 제품군이 뛰어난 편의성과 구동성을 바탕으로 시장의 인기를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2022년 신제품인 고성능 초소형 블라인드 모터 ‘SMATEC DC 25’와 경사창 전동커튼 시스템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신제품 가운데 고성능 초소형 블라인드 모터 ‘SMATEC DC 25’는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가정용 충전식 블라인드 모터로, 준쉐이드 AUTOLINE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5V 충전 방식으로 핸드폰 충전 아답터와 호환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 측면의 장점이 두드러지며, 배터리 잔량 부저음 알림기능을 통해 배터리 충전시기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모터 속도 변환기능을 탑재했으며, 정전기 보완 필터도 적용해 사용자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음성제어, 엘텍 리모컨, 모바일 AUTOLINE 앱 등을 통해 원격조정도 가능하다.
또 다른 신제품인 경사창 전동커튼 시스템은 DC 24V의 강력하고 안정적인 모터의 파워가 특징이다. 압출가공된 레일 역시 뛰어난 내구성과 안전성을 보장하며, KC 안전 인증을 통해 이를 입증받기도 했다.
준쉐이드 관계자는 “지붕의 경사도에 맞춰 설치된 창 혹은 지붕 위에 경사지게 만든 창에 맞게 경사창 전동커튼 시스템을 설치할 수 있다”며 “호텔, 체육관, 실내공연시설 등에 폭넓게 적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준쉐이드는 지난해 말 AUTOLINE ‘ELTEC’ 리모컨 시리즈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 제품은 타이머 리모컨(ELT-R399)과 LED 리모컨(ELT-R208)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RF 통신방식을 통해 건물 용도에 맞는 최적의 블라인드 솔루션과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준쉐이드의 ‘카세트 AC 어닝모터’는 강력한 모터의 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어닝과 원단을 전체적으로 보호하고 제어하는 제품이다. 안정감있는 RPM속도, 리모컨의 월등한 수신
감을 바탕으로 국내 어닝모터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와 같은 고품질 제품을 바탕으로 준쉐이드는 네이버 신사옥, 소공동 롯데호텔, 서울 프라자호텔, 신화 역사공원 리조트, 제주 테디벨리 리조트 등 다양한 공급실적을 갖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이후에도 고객서비스, A/S, CS상담 등을 주 업무로 하는 고객관리부서의 탁월한 대응력을 바탕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아울러 국내 본사에 상주하는 영업부서의 현장 맞춤형 솔루션 제공, 현장에 엔지니어를 즉각 파견해 실시하는 기술지원과 교육 등도 준쉐이드의 경쟁력을 높이는 요소로 부각된다.
준쉐이드 관계자는 “준쉐이드는 차별화된 전동커튼 및 전동블라인드를 공급하고자 Motor, Rail, Controller, IoT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전동커튼 및 전동블라인드와 관련된 다양한 시스템을 생산해 호텔, 고급주택, 상업건물, 주거시장 등 다양한 업계에 공급하고 있다”며 “저소음, 터치모션, 라운드 레일시스템, 중앙제어, 스마트홈 등 제품 시스템에 대한 자체연구진의 개발로 고가의 수입제품보다 차별화된 혜택, 최고의 경쟁력, 최고의 만족감을 제공해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