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2022 디자인 트렌드-펄스 세미나’ 개최
상태바
KCC ‘2022 디자인 트렌드-펄스 세미나’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6.09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 초청•방문 실시, 온라인 세미나로 비대면 협력도 강화
사진제공: KCC
사진제공: KCC

 

KCC가 고객 맞춤형 ‘2022 디자인 트렌드-펄스(Trend-Pulse) 세미나’를 개최하며 고객사와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한다. 특히, 초청 세미나와 방문 세미나, 그리고 비대면에 적합한 온라인 세미나 등 다양한 방식으로 디자인 트렌드를 공유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CC의 ‘트렌드-펄스 세미나’는 지난 2월부터 주요 고객사 및 관계자들을 서초동 사옥에 위치한 디자인센터로 초청해 전시공간을 둘러보며 실시하거나, KCC의 디자인 전문인력이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진행했다. 또한,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세미나로도 KCC의 컬러 디자인 기술과 트렌드를 체험하고 관련 제품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까지 약 1100여 명의 고객사 및 관계자들이 트렌드 세미나를 통해 깊이 있는 디자인 정보를 공유하고 토론의 장에 참여했으며, 상호 디자인 기술 및 제품과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올해의 메인 디자인 테마는 ‘Symbiosis(공존)’으로, KCC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뉴노멀 시대에 걸맞은 라이프 스타일을 모색하며 자연 및 기술과의 공존이 요구되는 시대에 부합하는 디자인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트렌드 세미나에서는 ‘CMF(색 Color, 소재 Material, 마감 Finishing) 가전’, ‘CMF 모빌리티’,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등 네 가지 파트에서 각각 세 가지 테마를 제안해 눈길을 끈다.
KCC 관계자는 “트렌드-펄스는 가전, 자동차, 건설·건축, 조선, 철강 등 다양한 업계와의 일대일 맞춤형 세미나로서 고객사의 사업 분야와 시장 니즈에 맞는 디자인 솔루션을 제안해 우호·협력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며 “KCC의 디자인 역량과 함께 고객사가 제품·브랜드의 가치를 상승시켜 매출 증대와 경쟁력 강화를 통해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