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무료 방문 점검 ‘Z:IN 공감 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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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 무료 방문 점검 ‘Z:IN 공감 서비스’ 도입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6.09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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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방·욕실 시공 완료 후 서비스 진행 ‘만족도 UP’
사진제공: LX하우시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주방·욕실 제품의 시공 완료 이후 고객 가정을 방문해 무료로 제품 및 시공 상태를 점검해주는 ‘Z:IN 공감 서비스’를 도입한다.
‘Z:IN 공감 서비스’는 ‘LX Z:IN 키친·바스’ 제품을 구입하고 직영 시공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시공 후 LX하우시스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고객 가정을 방문해 제품 사용법 및 관리방법, 시공 상태 등을 점검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것으로 전개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기존 A/S 절차와는 별개로 제품 시공 완료 후 문제 발생 여부와 상관없이 품질 보증 차원에서 무료 방문 점검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먼저, 키친 제품의 경우 수납장·후드·상판·수전·쿡탑 등, 바스 제품은 욕실장·세면기·수전·양변기·욕조 등의 구성 제품별 필수항목 점검이 이뤄진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각각의 구성 제품별 사용법 및 관리방법, 사용상 주의사항 등을 서비스 엔지니어들로부터 직접 안내받을 수 있어 시공 이후 더욱 만족스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공 상태 점검은 고객이 일주일간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 불편한 점에 대해서 먼저 확인 과정을 거쳐 문제를 해결하고, 키친 제품은 후드 흡입력, 수도 수압, 도어·서랍의 개폐 항목들을, 바스 제품은 양변기 성능, 수도 누수, 욕실장 개폐 항목들을 중점적으로 점검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완벽한 품질의 제품 및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차원에서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Z:IN 공감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향후 ‘Z:IN 공감 서비스’를 통해 시공 이후 발생하는 고객 불편사항에 대한 관련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축적하고 이를 체계화해 제품 구매부터 시공, A/S까지 모든 과정에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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