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6.0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혜택과 상품 제공 ‘큰 호응’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지난달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의 고객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먼저, 온라인 쇼핑몰인 ‘홈씨씨몰’에서는 소중한 가족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닌텐도 스위치, 배달의민족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 중 가족에게 선물하고 싶은 경품을 골라 감사 메시지와 함께 홈씨씨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것으로 전개되었다.
또한, 최근 신규 오픈한 홈씨씨 인테리어 대전서구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방문 상담 고객 1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했으며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 구매 고객 1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20만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권 또는 신세계 상품권 50만원을 제공했다.
이외에도 전국 홈씨씨 인테리어 매장 또는 홈씨씨몰을 통해 홈씨씨 인테리어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2만원의 신세계 상품권도 주어졌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에게 선물을 전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드리는 한편, 본사가 관리하는 표준화되고 투명한 시공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최근 분당판교점과 서초본점 리뉴얼 오픈에 이어 대전서구점도 신규 오픈하며 전국에 체험형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 안으로 부산, 대구, 광주 등 주요 광역시별 직영 전시장을 리뉴얼하거나 신규 오픈하는 등 고객 체험형 전시장을 지속해서 늘려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