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라스, 우수대리점 워크샵 및 시상식 개최
상태바
한글라스, 우수대리점 워크샵 및 시상식 개최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6.0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전국 최우수 대리점에 (자)한남유리 선정
사진제공: 한글라스
사진제공: 한글라스

 

한글라스가 지난 5월 19일부터 양일간 군산공장에서 우수대리점 워크샵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우수대리점을 대상으로 최근 친환경 플랜트 구축을 위해 투자한 군산공장 1호기 용해로의 보수 현황 및 가공라인 자동화 설비에 대한 설명회로 시작되었으며, 이후 우수대리점 시상과 현장투어로 진행되었다.
현장투어 순서에서는 군산공장의 생산라인 1호기, 코팅 및 가공라인과 더불어 기술연구소까지 둘러보는 시간이 마련되었으며, 한글라스의 전문적인 생산 과정과 제로에너지 빌딩 솔루션 제공을 위해 수행하고 있는 연구개발활동을 살펴보며 본사와 대리점 간 소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한, 전국 240여개의 한글라스 대리점을 대상으로 지난해 판매실적, 성장률 등 자체평가를 통해 우수대리점과 진보대리점이 선정되어 눈길을 끌었다. 2021년 전국 최우수 대리점에는 (자)한남유리, 2021년 지역별 최우수 대리점에는 (주)국영지앤엠, 대한유리공업(주), 2021년 우수 대리점에는 (주)동광복층, 주식회사 티엔케이, 제3글라스 주식회사, 동일유리(주), 대성유리창호 주식회사, 대청유리공업 주식회사, (주)제일안전유리, (주)한테크, (주)디오테크, 삼경안전유리(주), 주식회사 삼양유리산업, 용진유리판매(주), (주)영광판유리, (주)한국이앤비, 주식회사 정암지앤더블유, 주식회사 남광글라스, 주식회사 신광유리 등이 이름을 올렸다. 아울러 2021년 진보대리점에는 하나복층유리㈜와 ㈜명승강화유리가 선정되었다.
한글라스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대리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뢰,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대리점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위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대리점의 생산력 향상을 위해 지원을 강화하고 제품의 품질을 높일 수 있는 유리 생산자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