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지아패브릭’ 벽지 리뉴얼 신제품 출시
상태바
LX하우시스, ‘지아패브릭’ 벽지 리뉴얼 신제품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5.0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성수기 봄 시즌을 맞아 대표 인기 벽지 ‘LX Z:IN(LX지인) 벽지 지아패브릭’의 2022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지아패브릭’ 벽지는 패브릭 직물의 촉감과 입체감을 살린 차별화된 디자인과 식물유래성분을 제품 표면층에 적용한 친환경성으로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어왔으며, 이번에 4년 만에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새롭게 리뉴얼된 2022년형 ‘지아패브릭’ 벽지는 무광 컬러와 패브릭 질감을 한층 더 살린 디자인 패턴이 추가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며, 무광페인팅·리얼패브릭·친환경키즈컬렉션 등 총 6가지 컬렉션의 120개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리뉴얼된 ‘지아패브릭’ 벽지는 기존의 친환경성과 패브릭 질감에 무광 컬러 등 다채로운 디자인이 추가되어 봄 맞이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아패브릭’ 벽지는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1등급을 획득한 것을 비롯해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인증,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녹색상품’에 2018년 출시 이후 매년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친환경성을 입증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