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스마트한 ‘자동 중문’ 론칭
상태바
에넥스, 스마트한 ‘자동 중문’ 론칭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5.0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동·소음 최소화, 디자인 가치도 뛰어나
사진제공: 에넥스
사진제공: 에넥스

 

에넥스가 우수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스마트한 자동 중문을 론칭해 주목을 받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EHI 아모르 아치 원슬라이딩 자동 중문’은 프렌치 스타일의 대각선 아치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더욱 아름답게 연출한다. 또한, 최고급
알루미늄 소재 프레임과 5T 강화유리를 사용해 내충격성이 월등히 강하며, 특히 네덜란드 기업인 ‘악조노벨(Akzonobel)’의 IPC 분체 도장으로 마감 처리해 변색 및 변형이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신제품은 슬림한 디자인에 견고한 하드웨어가 특징이다. 레일부에 방진고무를 적용해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했으며, 알루미늄 보강살 구조로 제작해 큰 하중에도 변형되지 않는다. 프레임 색상으로는 블랙, 다크그레이, 아이보리, 니켈브론즈, 샴페인 골드 총 5종이 있고 투명, 브론즈 강화유리가 제공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해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도어 프레임이 18mm로 최강의 슬림을 자랑하는 ‘EHI 초슬림 3연동 자동중문’은 공간의 확장감과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의 상부레일은 신형 타이밍 벨트 방식의 연동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기존 와이어 형태의 연동방식보다 훨씬 튼튼하고 견고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