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우엠테크, 고품질 판유리 가공설비 ‘공급 확대’
상태바
(주)신우엠테크, 고품질 판유리 가공설비 ‘공급 확대’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5.0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공장에 상설 전시장 운영 ‘고객 대응력 강화

 

판유리 가공기계 및 자동화설비 전문업체 (주)신우엠테크(사장 백신기)가 충남 천안에 위치한 상설 전시장을 통해 고품질 유리 가공설비를 폭넓게 공급하고 있다. 특히, 풍부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비 직접제작 및 유통, 이전설치, 중고기계 수리, 부품판매 등을 병행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충남 천안시 동남구 태학산로 41에 위치한 신우엠테크 상설 전시장에는 고객들이 설비를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유리 가공과 관련된 새 기계와 중고기계가 모두 전시되어 있다.
판유리 자동 재단기와 적재 자동 이송시스템(North Glass)는 물론, 양각면기(Lifeng), 수직 각면기(ZXM), 수평 강화로(Easttec), 수평 시밍기, 복층유리 자동 생산라인(Boke), 흡습제투입기, 오토벤더, 접합유리 생산라인, 워터젯, UV건조기, 수평 및 수직 스리에칭기, 세척기 등이 여기에 포함된다. 이외에도 중고 판유리 가공설비를 다량 확보하고 있으며, 한층 차별화된 CNC 자동 면취기도 공급하고 있다.
그중 North Glass의 판유리 자동 재단기는 2400×3600mm, 2850X4200mm, 3300X6000mm, 3300X8000mm 등 점보 사이즈까지 갖추고 있다. 또한, 수평 시밍기는 더블, 트리플 로이유리의 정교한 시밍(이도면) 작업 설비로 인기가 높은 품목이다.
신우엠테크 백신기 사장은 “각 업체들의 용도에 맞는 판유리 가공설비를 적재적소에 공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천안 상설 전시장에서 직접 확인하기 바란다”며 “설비 판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철저한 고객 대응 방침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우엠테크는 지난 2016년 확장이전 후 지난 2018년부터 공장 2개동 중 1곳을 전시장으로 활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유리 가공설비 분야 토털 공급업체로 확고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는 평을 받는다. 041-583-66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