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송도 주상복합아파트에 ABS도어•중문 등 납품
상태바
에이스홈데코, 송도 주상복합아파트에 ABS도어•중문 등 납품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5.0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44세대 규모 ‘인테리어 건자재 시장 입지 다져’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에이스홈데코(대표 최순진)가 오는 5월 입주예정인 인천 송도 주상복합아파트(총 144세대)에 ABS도어와 중문 등 제품 공급을 완료해 눈길을 끈다.
이와 관련 지난달 에이스홈데코 관계자는 “인천의 강남으로 불리는 송도지역 신축 아파트에 고품질 제품을 다수 공급함으로써 고급 인테리어 건축자재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에이스홈데코가 이번에 납품한 제품은 ABS도어, 알루미늄 3연동 중문&파티션, 시스템가구 등이다. 그중 ABS도어는 화이트 오크 컬러 바탕에 ‘내추럴&모던’ 스타일로 제작되었으며, 표면은 천편일률적인 편평한 디자인에서 벗어난 양음각의 표면 볼륨감과 디테일한 곡선 라인이 특징이다.
또한, 3연동 중문&파티션은 에이스홈데코의 프리미엄 중문 브랜드 ‘마노아’가 적용되었다. 이 제품은 특히,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에 11.5mm 초슬림 프레임이 적용되었으며, 골드, 화이트, 블랙의 프레임은 현관과 주방공간의 포인트 컬러 역할을 수행한다.
아울러 시스템가구는 독립된 가구 타입의 필러형과 천장 고정시스템인 포스트형이 모두 적용되었다. 블랙, 화이트 컬러의 알루미늄 프레임에 원 슬라이딩과 4연동 개폐방식의 도어가 믹스 앤 매치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붙박이장 대안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시스템가구는 효율적인 수납은 물론 소비자 니즈에 따라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며, 힌지유압 방식으로 도어 개폐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아이들의 안전사고까지 방지할 수 있다.
에이스홈데코 관계자는 “최근 아파트의 분양 경쟁이 가열되면서 건축자재의 고급화 바람이 불고 있다”며 “이번 제품 공급은 그동안 디자인과 품질 부분 고급화를 이끈 결과이며,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면서도 시장 경쟁력 강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개발을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9년 2월 설립한 에이스홈데코는 목재 래핑문틀, 래핑몰딩, 창호, 발포문틀, ABS도어, 멤브레인도어, 알루미늄 연동도어, 스윙(폴더)도어 등 종합 인테리어 내장재 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