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L&C, 온라인몰에서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현대L&C, 온라인몰에서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선보여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4.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과 문틀 교체 또는 리폼 ‘최적화 솔루션’
사진제공: 현대L&C
사진제공: 현대L&C

 

현대L&C가 자사 온라인몰인 현대L&C몰(www.hyundailncmall.com)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는 방문과 문틀을 교체 또는 리폼해 주는 솔루션 상품이다. 현대L&C는 도어와 문틀 제품의 리폼과 교체를 동시에 영위하는 업체가 흔치 않고, 제품 시공을 셀프로 할 경우 실측 및 주문 실수로 인한 소비자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자 이 상품을 기획,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는 도어(방문) 교체와 문틀을 리폼해주는 ‘PKG(패키지)1’과 도어, 문틀을 모두 교체하는 ‘PKG(패키지)2’, 도어는 교체하고 문틀은 상황에 따라 리폼과 교체를 혼합시공할 수 있는 ‘PKG(패키지)3’까지 총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도어는 모두 ABS도어로 교체되며, 문틀 리폼에는 인테리어 필름이 활용된다.
아울러 현대L&C는 자사 온라인몰인 현대L&C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3월 21일부터 4월 3일까지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얼리버드 기간 동안 이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후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어 4월에는 11번가, 오늘의집, 롯데아이몰 등 18개 외부 몰에서도 ‘리스타일 도어 패키지’를 판매할 계획이다.
현대L&C 관계자는 “집안 곳곳에 있는 도어와 문틀의 교체 주기가 동시에 찾아오지 않고, 필요시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찾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당사가 보유한 제품을 활용,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을 구성해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신뢰도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