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배우 조진웅 모델로 브랜드 광고 캠페인 나서
상태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배우 조진웅 모델로 브랜드 광고 캠페인 나서
  • 차차웅
  • 승인 2022.04.0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회 돌파 ‘뜨거운 반응’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신규 광고모델로 배우 조진웅을 발탁하고 TV광고를 포함한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영상이 공개된 지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회를 넘기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이번 캠페인은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홈, 홈씨씨 인테리어’라는 카피와 함께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믿음직한 인테리어 전문가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조진웅의 ‘해결사’ 이미지가 인테리어 전문가로서 고객의 고민을 해결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와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KCC글라스는 3월 7일 TV광고를 시작으로 라디오, 유튜브,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광고 캠페인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신규 광고모델로 발탁된 조진웅은 오랜 시간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인정받은 국민 배우”라며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우선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미 유튜브 영상은 큰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3월 17일 오후 4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01만회, 시청 시간 8시간, 평균 시청 조회율 96.5% 등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45~54세에서 86.5%의 조회 수를 보이며 중장년 시청자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튜브 댓글창에는 ‘홈씨씨와 배우 조진웅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진다’,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견적부터 시공, AS까지 해 믿음이 간다’ 등의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아울러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도 홈씨씨 인테리어 광고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좋은 인테리어는 공간만 생각하지 않고 머무는 사람까지 고민해야 합니다’, ‘KCC글라스의 좋은 제품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공간과 사람을 연구한 전문가가 인테리어 합니다’라는 메시지가 고객들에게 신뢰를 준다는 평가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배우 조진웅 씨가 보여준 해결사의 이미지와 소비자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고자 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가 잘 매칭된 점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거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지난 2007년 인테리어 서비스를 도입한 인테리어 시공 분야 선두주자다. 상담부터 견적, 계약, 시공, AS까지 모두 본사에서 관리하는 차별화된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정보 불균형과 불투명한 시공 프로세스 등으로 소비자의 불신이 큰 인테리어 시장에서 표준계약서와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를 도입해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신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욕실부터 거실까지 고객의 취향과 주거환경에 따라 공간별 스타일을 선택해 시공할 수 있는 큐레이션 형태의 인테리어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강화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는 국내 대표 건자재 전문 기업인 KCC글라스가 쌓아온 건축 메커니즘 전반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집의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는 인테리어 시공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행복을 추구한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인테리어 전문가로서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우선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가 많은 고객에게 전달되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신규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3월 10일부터 31일까지 홈씨씨몰에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