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MZ세대 겨냥한 중문 ‘마노아’ 제안
상태바
에이스홈데코, MZ세대 겨냥한 중문 ‘마노아’ 제안
  • 차차웅
  • 승인 2022.03.0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인기’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에이스홈데코가 MZ세대를 위한 봄맞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알루미늄 중문 ‘마노아’를 제안해 눈길을 끈다.
올 봄 디자인 리뉴얼을 마친 마노아는 자신만의 컬러와 스타일을 선호하는 MZ세대를 위해 유니크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특히, 한동안 유행을 일으켰던 망입유리에서 벗어나 브론즈, 워터 큐브 등 20여 가지 디자인 유리를 통해 색다른 인테리어 효과를 부여했다.
또한, 도어의 디자인은 디바인더를 활용해 인테리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변형이 가능하며, 각기 다른 유리를 혼합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집을 꾸밀 수도 있다. 아울러 커버글라스(기능성 안전필름 접합유리)가 적용되어 도어의 표면 강화는 물론 파손 시 안전하는 점도 마노아의 특징이다.
에이스홈데코 관계자는 “마노아는 인테리어에 관심 높은 MZ세대를 위해 화려함보다는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으로 라인업했다”며 “개방감이 큰 초슬림 3연동, 원슬라이딩, 스윙 여닫이도어가 스테디셀러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9년에 설립된 에이스홈데코는 인테리어내장재 전문 생산기업이다. 현재 총 92개의 제품 패턴을 운영 중이며, ABS도어 외 목재 래핑문틀, 래핑몰딩, 창호, 발포문틀, 알루미늄 연동도어, 시스템장, 폴딩도어 등 종합 인테리어 내장재 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에이스홈데코의 프리미엄 알루미늄 중문 브랜드 ‘마노아’는 국내 유일 11.5mm의 초슬림 프레임과 넓은 유리 면적을 통해 모던한 주거공간을 완성한다. 인기 컬러는 블랙, 다크그레이, 크림화이트, 샴페인골드, 메탈핑크, 메탈블루, 흑니켈 등이며, 슬림 연동도어, 슬라이딩 도어, 스윙 여닫이 도어, 파티션 등 총 11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공간에 적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