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ALULUX, 세계 최고의 고품질 ‘롤러셔터’
상태바
독일 ALULUX, 세계 최고의 고품질 ‘롤러셔터’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2.1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다가올
사진제공: 다가올

 

독일 ALULUX의 롤러셔터는 세계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ALULUX 메인 공장은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주 북 베스트팔리아 Verl에 위치하고 있다.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주는 뒤셀도르프, 쾰른 등의 유명한 도시가 있다.
ALULUX의 롤러셔터는 독일 특유의 엔지니어링 기술 혁신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지속적인 품질 개발과 다양한 시장개척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시대를 앞서가는 프리미엄 수준의 선도적 제품 연구개발은 벌써 60년을 넘어섰다. 국내에서도 고급형 타운하우스, 단독주택, 고급 상가건물 등이 증가하면서 ALULUX 롤러셔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특히, ALULUX의 롤러셔터는 고정축과 강력한 커튼으로 외부침입자에 대한 보안 기능을 강화시켜 주고, 외부 시선으로부터 완벽하게 사생활을 보호한다. 또한, 악천후에서의 보호기능, 직사광선과 자외선 차단기능, 10데시벨의 외부 소음을 감소시키는 기능 등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단열 성능을 갖춘 ALULUX의 롤러셔터는 냉방에너지를 약 50% 절감시키고, 난방에너지를 약 20% 절감하는 효과를 가져와 건물의 전반적인 에너지 절감 성능을 개선시킨다. 여기에 셔터의 엔진 역할을 하는 모터는 글로벌 브랜드 프랑스 솜피 제품을 적용한다.
한편, 이러한 세계적 명성의 ALULUX 롤러셔터의 국내 공급은 ㈜다가올이 담당한다.
다가올의 이상욱 대표는 “다가올은 6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ALULUX와 함께 국내 롤러셔터 시장을 개척해왔고, 선두기업으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있지요, 특히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 제공을 공고히 합니다”라고 강조한다.
이어 “알루미늄 슬랫을 포함한 모든 원부자재는 유럽 품질 규격인 DIN EN 13659에 따라 독일에서 생산된 ALULUX 본사 제품을 사용합니다. 조립 생산은 다가올의 본사인 충북 음성공장에서 만들어지고요. 다가올 본사 공장에는 커터기, 조립기 등의 다양한 생산 설비가 잘 갖춰져 있어 품질, 생산성, 납기 등에서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