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사)친환경차양협회 최승혁 회장
상태바
신년사. (사)친환경차양협회 최승혁 회장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1.1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사업장에,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들고 뜻하신 일 모두 성취하시는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2020년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사태로 전체적인 경제시장이 엄청난 위기를 맞았고 차양산업 역시 위기를 경험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1년 지난 한 해 동안 (사)친환경차양협회는 여러분과 함께 끝없이 노력해왔습니다.
외부차양(EVB, 폴딩암 어닝) 인증심사 체계 안정화, 실내 전동 롤 블라인드 제품 단체표준 제정 및 인증사업 개시는 물론, 단체표준 인증의 활용도 제고방안을 모색하는데 총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또한, 회원사 권익증진을 위해 차양산업 관련 기관들과 교류·협력의 폭과 수준을 높여왔습니다.
새해는 더 이상 두려움과 위기의 시간으로 점철되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가 차양산업계에서 닦아온 그간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맞서고 희망찬 미래를 향해 도약을 준비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2022년 (사)친환경차양협회는 차양산업을 위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해 나가고자 합니다. 구체적으로, 단체표준 인증을 위한 기반을 확대하고 공공조달 및 민간건축 시장에서 단체표준 인증제품의 선도방안을 추진하는데 최대한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단체표준 인증의 활용과 관련해서 협회차원의 적극지원을 통해 회원사뿐 아니라 인증업체에 대한 서비스를 증대시킬 것이며, 협회 운영의 내실화를 기해 협회의 가치를 높이고 회원사 수를 늘려나가겠습니다.
지난 한 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루어 낸 결실은 차양산업계 현장 곳곳에서 묵묵히 구슬땀을 흘리며 진력하고, 그 결과를 가지고 협회에 협조하고 동참해주신 여러분 덕분이었습니다.
거듭 진심 어린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협회도 여러분들과 함께 늘 새로운 도전을 함께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