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2년 연속 수상
상태바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2년 연속 수상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1.1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의 건자재 브랜드 휴그린(Hugreen)이 지난달 16일, 2020년에 이어 2년 연속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1년 18회를 맞은 ‘웹어워드 코리아’는 인터넷 전문가 4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금호석유화학은 2021년 상반기 본격적으로 창호 B2C시장 공략에 나서며 일반 소비자 접점 확대 및 편의성 제고를 위해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휴그린 홈페이지(www.hugreen.kr)는 웹,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을 고려해 심플하면서 가시성이 높은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배치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그린 톤의 브랜드 컬러와 모델 신민아 이미지를 활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화한 점이 2년 연속 최우수상 수상이라는 성과의 바탕이 되었다.
뿐만 아니라 휴그린은 지난 11월, 코로나 시대를 맞아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창호 설치 견적을 확인하고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는 ‘셀프 견적 및 시공 상담 서비스’를 출시하며 소비자 편의성을 한층 강화하기도 했다. 여기에 최근 퀵 메뉴 기능을 추가해 소비자들의 서비스 접근성까지 높여 업계와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금호석유화학 허권욱 건자재사업부장은 “비대면 시대에 맞춰 홈페이지의 기능을 꾸준히 개선하고 있다”며 “휴그린 브랜드에 대한 가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콘텐츠 도입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