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안 ‘무역의 날 유공포상’ 산자부 장관상 표창 수상
상태바
(주)시안 ‘무역의 날 유공포상’ 산자부 장관상 표창 수상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1.10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시안
사진제공: 시안

 

ACE WINDOW(에이스윈도우) 브랜드의 (주)시안(대표 염성준, 이하 시안)이 지난달 14일 개최된 ‘2021년 제58회 무역의 날 유공포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창호업계 내에서도 어렵다는 해외 수출을 꾸준히 지속하며 해외 시장을 확대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눈길을 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간소하게 치러진 이날 표창 수여식에서는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이상천 청장이 시상했으며,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 성장지원팀 신훈묵 팀장과 이노비즈협회 한만우 고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동안 시안은 기밀성 제로(기밀성 0.00)의 밀착형 슬라이딩 창 PSA-195를 비롯해 차별성과 다양성, 기술력을 무기로 꾸준히 신규 제품을 개발하며 제품 영역을 확장해 왔다. 이러한 기술력과 제품의 다양성을 해외에서도 인정받아 인도, 인도네시아, 필리핀, 니카라과, 케냐 등 수출국을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한, 2021년 9월에는 제품에 인서트(Insert)용 모헤어를 삽입하고, 10월에는 소소리 핸들을 출시하는 등 국내 시장에서도 제품의 고급화와 차별화, 경쟁력 확보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안 염성준 대표는 “발전을 위해 쉼 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그 결실이 빛을 발한 것 같아 기쁘다”며 “2022년에도 대리점과 상생을 위해 계속 정진하는 한편, 지속적으로 수출길을 넓혀 수출의 탑을 이루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안은 지난 2020년 2월 한국인정기구(KOLAS, Korea Laboratory Accreditation Scheme) 공인시험기관 인정을 획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