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전문 대형 쇼핑센터 홈씨씨, 연말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인테리어 전문 대형 쇼핑센터 홈씨씨, 연말 할인 행사 진행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1.1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홈씨씨
사진제공: 홈씨씨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대형 매장인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이 지난달 11일부터 26일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홈씨씨 매장 겨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욕실자재, 창호, 중문, 바닥재, 가구 등 엄선된 1400여개 인테리어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 방문 고객은 할인과 상품 교환권 증정을 더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누렸다.
특히, 홈씨씨의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비롯해, KCC글라스의 창호가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었으며, 홈씨씨 바닥재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다. 또한, 생활용품과 가전제품도 각각 15%, 20% 할인했다. 이 외에도 구매금액별로 최대 15만원의 홈씨씨 매장 전용 상품 교환권 증정도 진행했다.
주요 입점 업체별로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전개했다. 블라인드 전문 업체인 ‘월드블라인드’는 주문 제작 블라인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으며, 커튼 전문 업체 ‘앤에스홈데코’에서도 커튼 제품별로 최대 38%의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홈씨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보여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인테리어 전문가가 엄선한 1400여개의 인테리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은 원스톱(One-stop) 쇼핑이 가능한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그중 홈씨씨 인천점은 매장 면적 약 1만㎡(약 3000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이며, 홈씨씨 울산점은 매장 면적 약 3400㎡(약 1020평)로 영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매장에서는 약 3만여점 이상의 인테리어 상품과 자재의 구매가 가능하며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와의 빠르고 편리한 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와 본사가 책임지는 AS를 받을 수 있는 검증된 시공업체 연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구매와 상담, 시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