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충전 원형 샌더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보쉬, 충전 원형 샌더 신제품 2종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1.10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보쉬
사진제공: 보쉬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저진동 및 균형제어설계로 샌딩(연마) 작업 효율을 극대화시킨 충전 원형 샌더 신제품 ‘GEX 10.8V-125’와 ‘GEX 18V-125’ 2종을 출시했다.
신형 샌더 2종은 강력한 브러시리스 모터를 적용해 빠른 샌딩 작업과 긴 공구 수명을 보장하며, 6단계 속도조절 기능을 겸비해 다양한 자재에 맞춰 정밀하고 편리한 작업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샌딩은 물론 광택제 제거와 표면 마감 작업 등에 적합하며,
목재, 합판, 광택제, 필러, 광물성 자재, 아크릴 등 다양한 재질에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저진동 설계로 작업 시 균형감과 공구 제어력이 뛰어나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작업자의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작업 효율을 극대화한다. 특히, ‘GEX 18V-125’는 본체 외관도 견고한 금속 하우징으로 마감해 작업 안정성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GEX 10.8V-125’는 보쉬가 세계 최초로 10.8V 규격으로 선보이는 전문가용 샌더로 콤팩트한 크기를 갖춰 이동 작업과 좁은 코너 작업이 많은 전문가에게 적합하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신형 충전 원형 샌더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저진동·균형 설계로 작업 효율을 높이고 사용자의 편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다양한 자재에 맞춰 정밀한 샌딩 작업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