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시스템창호, 고효율 알루미늄 LS시스템창호 출시
상태바
공간시스템창호, 고효율 알루미늄 LS시스템창호 출시
  • 월간 WINDOOR
  • 승인 2022.01.1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시스템창호가 하이엔드 주택시장 선점을 위해 Lift & Sliding(리프트 앤 슬라이딩) 개폐 방식의 고효율 알루미늄 시스템창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미닫이 개폐 방식의 창호에 특수 하드웨어를 결합시킨 알루미늄 시스템창호다. 손잡이를 돌리면 창문이 레일 위로 들어 올려 열리는 방식이기 때문에 고하중 대형 창호라도 손쉽게 여닫을 수 있다. 특히, 창을 닫을 경우 창틀과 창짝이 밀착되어 단열과 기밀성능이 우수하고, 소음이나 미세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또한, 창호의 프레임은 내외부 열의 흐름을 끊어주는 이중 단열구조로 이뤄져 있고, 특수 소재의 이중압출 가스켓은 일반 모헤어에 비해서 월등한 밀착성능과 내구성으로 최상의 단열과 기밀성능을 발휘한다. 유리 역시 47mm 3중 유리를 적용해 고효율 에너지 창호성능을 실현시켰다. 아울러 표면 마감은 변색과 부식에 탁월한 불소도장 처리를 통해 처음 의도했던 창호의 디자인과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공간시스템창호 관계자는 “리프트 앤 슬라이딩 창호는 주거 생활의 실용성과 내구성, 내풍압성, 화재의 안정성 등 기술적 측면까지 고려한 제품”이라며 “특히 일반 창호에 비해 압도적인 크기(높이 3200mm, 폭 6000mm)를 자랑하기 때문에 공간의 개방감을 부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