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의료용 인테리어 시장 공략 가속화
상태바
LX하우시스, 의료용 인테리어 시장 공략 가속화
  • 월간 WINDOOR
  • 승인 2021.11.0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HOSPITAL FAIR’ 참가, 의료시설용 자재 선보여
사진제공: LX하우시스
사진제공: LX하우시스

 

LX하우시스가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1 K-HOSPITAL FAIR(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의료시설용 인테리어 자재를 선보였다.
대한병원협회가 개최하는 ‘K-HOSPITAL FAIR’는 매년 의료산업 관계자 등 관람객 2만여명이 찾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보건의료산업 전시회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강한 내구성을 갖춘 바닥재, 화재 안전성을 확보한 벽장재, 뛰어난 위생성의 인조대리석 등 의료시설용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특히, 의료시설용 제품들로 헬스케어 인테리어솔루션 제안 존 및 병원공간 연출 존을 구성, 관람객들이 LX하우시스 제품들로 실제 병원을 꾸몄을 때의 모습을 바로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전시 제품 가운데 표면부터 하부까지 동일한 단일층 구조로 되어있어 내구성이 뛰어남은 물론, 항균성능 및 내오염성까지 갖춘 의료시설 전용 바닥재 ‘프레리’와 ‘오리진’ 시리즈 제품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한, ‘그라시아 텍스’ 등 방염성능을 갖춘 벽지와 불이 쉽게 번지지 않고 유해물질 방출량이 적어 한국소방산업기술원(KFI)으로부터 준불연 성능 인정서를 획득한 벽장재 제품 ‘준불연 시트’도 최근 화재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큰 주목을 받았다.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구현과 뛰어난 위생성·내구성으로 병원 로비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비롯해 진료실·수술실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 가능한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와 엔지니어드스톤 ‘비아테라’도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리얼한 원목 소재 질감에 미끄럼방지 기능을 더한 강화목재 ‘우젠리얼 데크’도 휴게 공간 바닥용 소재로 눈길을 끌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LX하우시스의 다양한 의료시설용 제품들을 널리 알리고, 향후에도 위생성·내구성·화재안전성 등을 두루 갖춘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여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