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디자인 선정
상태바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 ‘굿디자인 어워드’ 우수디자인 선정
  • 월간 WINDOOR
  • 승인 2021.11.0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사진제공: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자동환기창 Pro’가 ‘2021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GD)으로 선정되었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분야 시상식이다. 상품 외관, 성능,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한 디자인으로 평가받은 상품에 ‘굿디자인(GD)’마크를 부여한다.
휴그린의 ‘자동환기창 Pro’는 창호 상단에 환기 장치가 설치되어 있는 형태로, 외부 조망을 가리지 않고 시각적인 개방감을 높여 실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동환기창 Pro’ 화면 디스플레이에 히든 아이콘을 적용해 사용자가 제품의 작동 여부와 실내 공기질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제품 중앙에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바람이 나오는 느낌을 자연스럽게 전달함은 물론, 제품의 중심 부분과 사이드 패널을 분리하지 않고 연결해 모던한 분위기를 구현한 측면도 호평을 이끌어 냈다.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 허권욱 상무는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는 우수한 환기 성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주거 환경의 인테리어와 완벽하게 조화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앞으로도 창호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자동환기창 Pro’의 환기 유닛에 들어간 3단계 필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를 99.95%까지 제거하고, 악취와 유해가스까지 걸러내 청정한 공기만을 실내에 유입시킨다. 또한, 고효율의 전열교환 소자를 적용해 뛰어난 에너지 소비 효율도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