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ABS도어·중문’ 신축 빌라시장에서 각광
상태바
에이스홈데코 ‘ABS도어·중문’ 신축 빌라시장에서 각광
  • 차차웅
  • 승인 2021.11.05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 ‘뛰어난 가성비’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사진제공: 에이스홈데코

 

종합 인테리어 내장재 생산기업 에이스홈데코가 선보이고 있는 ABS도어와 중문이 신축 빌라, 다세대·연립주택 등 시판시장의 인기를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비 높은 품질을 갖춰 경쟁력이 높다는 평가다.
에이스홈데코 관계자는 “부동산가격 상승과 1~2인 소형가구 증가로 신축 빌라의 수요가 확대되는 추세”라며 “신축빌라에 공급 중인 제품은 전년 대비 약 30% 이상 상승 곡선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신축 빌라시장에서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에이스홈데코의 제품은 ABS도어와 중문 브랜드 마노아 시리즈다. 그중 ABS도어는 클래식, 모던 등 총 7가지 패턴 디자인을 갖췄으며, 뉴트로풍의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감이 더해져 러프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간결한 라인의 모던과 고급스러운 클래식 패턴 디자인도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중문 브랜드 마노아는 차별화된 컬러와 디자인을 통해 모던, 클래식, 내추럴, 빈티지 등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 인테리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부각된다. 슈퍼 슬림 도어, 슬라이딩 도어, 스윙 여닫이 도어, 파티션 등 총 11개 제품군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다는 점도 인기 요소로 꼽힌다. 특히, 마노아의 전 제품은 매트, 메탈, 사피아노 시리즈 등 컬러와 질감에 따라 총 92개의 패턴 적용이 가능해 현장 적용 시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를 부여한다.
에이스홈데코 최순진 대표는 “소재의 품질, 디자인 강화, 가격 경쟁력을 통해 신축 빌라시장을 넘어 소비자 브랜드로 안착시켜 나갈 것”이라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멈추기 않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에이스홈데코는 목재 래핑문틀, 래핑몰딩, 창호, 발포문틀, ABS도어, 알루미늄 연동도어, 스윙(폴더)도어 등 종합 인테리어 내장재 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원스톱 생산라인 구축을 통해 1일 최대 ABS도어 300짝, 알루미늄 3연동도어 70조, 목재 3연동도어 60조 생산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