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 홈씨씨, ‘정기 세일 진행’
상태바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 홈씨씨, ‘정기 세일 진행’
  • 월간 WINDOOR
  • 승인 2021.11.0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KCC글라스
사진제공: KCC글라스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운영하는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이 몰 개편에 맞춰 지난달 9일부터 24일까지 16일간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홈씨씨 가을 SALE’ 행사를 진행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행사 기간 동안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은 힘펠 환풍기, 콜러노비타 비데, 코콤텍 도어록, 문다소 초슬림 중문 등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600여개 인테리어 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다.
또한, 보쉬, 베어페인트 등 주요 입점 브랜드들도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홈씨씨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홈씨씨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600여개의 상품을 엄선해 할인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 인천점과 울산점은 원스톱(One-stop) 쇼핑이 가능한 초대형 인테리어 종합 쇼핑센터다. 홈씨씨 인천점은 매장 면적 약 1만㎡(약 3000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이며 홈씨씨 울산점은 매장 면적 약 3400㎡(약 1020평)로 영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